하나님의 이상가정과 평화이상세계왕국 Ⅲ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평화메시지 Ⅸ

하나님의 이상가정과 평화이상세계왕국 Ⅲ

(이 글은 2006년 10월 22일부터 12월 20일까지 세계 120개국 1만4천4백개 도시에서 개최된 ‘세계평화를 위한 종교지도자 120명 순회강연회’ 때 발표된 참부모님 말씀전문이다. <편집자 주>)

존경하는 세계 평화대사와 각계 지도자, 내외귀빈, 그리고 사랑하는 축복가정 여러분!

먼저 천주평화연합의 발전과 인류평화의 구현을 위해 세계 각지에서 수고하시는 여러분께 심심한 감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는 바와 같이 본인은 2004년 미국과 한국의 국회에서 평화의 왕으로 추대받아 대관식을 가진 이후, 2005년 9월 12일에는 미국 뉴욕에서“천주평화연합”을 창설했습니다. 그 승리적 기반 위에 금년 6월 13일에는 실체적 천일국 창건을 위한 천주평화의 왕, 참부모님의 “천정궁”입궁식과 대관식을 거행하였습니다.

여러분, 천주평화연합 창설 직후부터 시작되었던 본인의 세계 120개국 말씀순회 승리를 이어받은 한학자 총재께서는 참부모님을 대표한 입장에서, 지난 6개월간 전세계를 누비며 180개국 말씀선포순회를 승리함으로써 역사적인 모자협조의 섭리를 완성했습니다. 참부모의 자리에서 참자녀들을 직접 대동하고, 그들을 말씀선포와 축복행사 주관에 동참케 함으로써 인류의 첫 가정에서 어머니 격인 해와가 잃어버린 혈통권과 가인-아벨의 통일권을 복귀, 환원시킨 것입니다.

여러분, 금년 8월 20일은 본인이 일생을 통해 겪었던 여섯 번의 무고한 감옥살이 중, 그 마지막인 미국 댄버리 감옥에서 세계적 차원의 옥고를 당당히 승리하고 해방-석방권을 쟁취한 제 21주년 출감기념일이었습니다. 이 뜻 깊은 날을 경축하고, 또 역사적인 세계순회를 승리하고 도착하는 한총재를 환영하는 의미에서 지난 8월 20일, 본인은 세계적 차원의 평화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세계 120개국의 120만 평화대사 지도자들을 대표하는 핵심지도자들 3만여명이 한국에 모여 평화세계 실현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의미심장한 대회였습니다.

이런 섭리적인 승리권 기대 위에 본인은 이제 “천주평화의왕”자격으로 참부모의 가정 삼대권과 더불어 세계 방방곡곡을 누비며 이 후천개벽시대에 하늘이 인류에게 내린 천비의 메시지를 전해 주고 있습니다.

세계 지도자 여러분!

본인은 그 어느 때보다도 심각한 심정으로 오늘 천주평화연합창설 일주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창설 직후부터 시작된 본인의 세계순회는 불철주야 영일이 없는 강행군이었습니다. 천주평화연합 창설을 기하여 하늘이 주신 특별메시지를 한 사람에게라도 더 상속해주고 싶은 일념에 희생의 길을 자초하고 나선 것입니다. 금번 세계순회노정도 마찬가지입니다. 88세를 바라보는 노령으로 언제 어디서 쓰러질지 모르는 순회길이지만, 본인은 생명을 걸고 이 길을 출발했습니다. 어쩌면 이번이 본인으로서는 마지막 세계순회노정이 될지도 모릅니다. 하늘의 인침을 받고 현현한 참부모로서 인류에게 남겨주는 최후의 유언이 될지도 모르는 천비를 밝히는 것입니다. 부디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이 귀한 하늘의 말씀을 각인하시어 여러분 생애의 기준이 되고 종족과 후손에게 상속해주는 지혜로운 지도자 여러분이 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본인은 오늘 지난 1년간 본인이 세계 65억 인류를 상대로 전수해주고 있는 하늘의 메시지를 총체적으로 요약하며 섭리적 관점에서 본 여러분의 위치와 사명, 그리고 여러분이 처한 이 시대적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주고자 하는 뜻에서, '하나님의 이상가정과 평화이상세계왕국'이라는 주제로 하늘의 특별 메시지를 전해주고자 합니다.

본 메시지는 특히 천주평화연합 창설 메시지에서 밝혔던 혈통권, 형제권, 소유권의 복귀와 환원을 명실공히 승리한 터 위에서 선포하는 “천주평화연합왕국 입주식”의 평화메시지입니다. 여러분 개개인의 가정을 중심삼고는 본연의 삼대권을 이루어 하늘 중심한 참된 가정을 세워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런 가정들이 연대를 이루어 참된 종족, 참된 성씨, 참된 민족을 형성하고 더 나아가서는 세계 인구의 74퍼센트를 차지하고 있는 몽고반점동족연합까지도 완전히 하늘 앞에 복귀 환원시켜 천주평화연합왕국 입주를 완성해야 할 책임과 사명이 여러분의 몫이라는 것도 가르쳐주었습니다.

이 기대 위에 출발을 본 금번 순회에는 참부모의 이름으로 성주식을 통해서는 혈통복귀의 길을 열어주고, 성화식을 통해서는 여러분 내외 양면의 과거의 허물을 깨끗이 태워 승화시키고, 하늘이 주시는 생명의 말씀과 축복식을 통해서는 드디어 인류의 숙원이었던 혈통전환, 형제권 복귀, 그리고 소유권 전환의 천은을 베풀어주고 있습니다. 타락의 후예된 인류는 누구를 막론하고 예외 없이 이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영원한 해방과 석방의 세계, 즉 천주평화연합왕국의 시민이 될 수 없습니다.

세계 지도자 여러분,

참된 사랑과 참된 평화의 전형은 참된 가정으로부터 창출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따라서 천주평화연합왕국도 결국 본연의 이상가정의 모습이 천주적 차원으로 확대된 참된 평화이상가정의 모습입니다. 여러분도 이런 참된 가정의 식구가 되어 함께 살려면 마땅히 먼저 입적수속을 거치고 입주를 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하여 아무 때나 무작위로 주는 은사가 아닙니다. 역사상 전무후무한 이 천은은 참부모님의 절대적 승리권 위에서 베풀어지는 실로 혁명적인 은사입니다. 오늘 여러분이 서 있는 위치가 그처럼 귀한 축복의 자리임과 동시에 또한 위험한 자리이기도 한 것을 명심해야할 것입니다. 입적하신 여러분이 다시 실족하면 수천대에 걸쳐 여러분의 후손들은 지옥에서 허덕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차원에서 여러분은 오늘 그 어느 때보다도 심각한 마음으로 하늘이 주시는 이 말씀을 받아 가슴 깊이 각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