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심정권과 삼대왕권과 황족권의 완성 - [8대교재교본] 평화신경 PDF전문보기

4대심정권과 3대왕권과 황족권의 완성

셋째 번은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사대심정권과 삼대왕권과 황족권을 완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입니다.

사대심정권과 삼대왕권은 타락하기 전 아담과 해와의 완성을 말합니다. 황족권을 빼고, 이것 전부는 타락하기 전 아담과 해와가 사대심정권과 삼대왕권을 이루어 가지고 황족이 될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절은 타락한 인류를 복귀하여 황족을 만들어가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 축복가정들이 이 사명을 완수해야 합니다.

여자가 남자의 사랑을 받고, 남자가 여자의 사랑을 받기 위해서는 이 자리에 서지 않고는 사랑을 못 하게 되어 있습니다. 부부관계에서 사랑하는 것은 사대심정권과 삼대왕권 자리에서 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랑이 없어 가지고는 사대심정권과 삼대왕권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에게 절대 필요하고, 여자가 남자에게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축복가정은 이것을 표준으로 하고 매일같이 노력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이렇게 완성하시니까 우리도 이렇게 하면 되겠지...식의 관념적인 신앙만으로는 완성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 문제입니다. 여러분의 목전에 와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