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기 도(Ⅱ)

허락하신 이 날, 아버지 앞에 경배드리기 위하여 부복하였사오니, 여기 모인 개개인의 심령들을 통찰하시옵고 흠이 없는 마음을 일으켜 주시옵소서. 이 시간에 드리는 경배가 아버지의 애달픈 심정을 위로해 드릴 수 있는 경배가 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고, 당신이 경륜하시는 뜻을 저희들에게 분부하여 맡길 수 있는 시간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여 ! 자녀들을 불러 모으신 것도 당신이었사옵고, 이들을 권고하여 생명권 안에서 움직이게 하신 것도 당신의 역사인 줄 알고 있사오니, 당신이 약속하셨던 성령의 불길을 허락하시어 각자의 몸 마음이 화동하여 전체의 즐거움으로 나타나기에 부족함이 없게 도와 주시옵고, 아버지가 요구하신 신성의 전체가 이 시간, 드러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사랑하는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지, 여기 모인 자녀들 위에 긍휼의 사랑을 퍼부어 주시옵고, 하늘의 영광을 향하여 전체의 마음이 기울어질 수 있도록 성령의 역사로서 움직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저희 모두가 민족을 대신하고 인류를 대신하고 천상천하의 온 피조 만물을 대신하여 지성소의 문을 열고 아버지 앞에 가까이 찾아들어가 승리의 산 제물을 드릴 수 있는 경배의 시간으로서 받아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리하여 저희들의 경배로 말미암아 이 민족이 아버지 앞에 가까이 세움받을 수 있게 허락하여 주옵시고, 나아가서는 전인류가 죄악권으로부터 벗어나서 아버지가 주관하는 선주권의 세계로 넘어올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허락하여 주옵시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시간도 민족을 대신하여 하늘 앞에 정성을 쌓고 있는 제단들이 처처에 널려 있는 줄 알고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 하늘을 향해 경배한다 할지라도 같은 은사로 축복하여 주시옵고, 끝날에 예고하실 바의 전체의 역사를 예고하여 주시옵고 아버지가 이 민족을 통해 세우셔야 하는 전체의 뜻을 세우시옵고, 이 민족이 증거하는 사명을 함으로써 하늘이 기뻐할 수 있는 발판으로 세워 주시옵길,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이 시간, 전체의 몸 마음이 아버지를 향하여 경배할 수 있는 마음과 엎드려 순종하는 마음을 아버지 앞에 내어 놓았사오니, 약속하시고 이루실 바의 모든 뜻을 이들 앞에 남김없이 분부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성삼위신의 역사가 전체의 머리 위에 충만하게 해 주시옵기를 바라오면서 주의 이름으로 기도하였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