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에 대한 빚을 갚으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에 대한 빚을 갚으려면

그렇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천지의 운세는 하늘로부터 부모, 부모로부터 부부, 부부로부터 만물에까지 돌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이 모든 단계와 인연을 맺고 나설 수 있는 존재가 되어야 합니다. 이런 존재가 돼야만 하나님 앞에 설 수 있고, '하나님이여 !' 하고 부를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 서 있는 것이 직접주관권의 세계입니다. 그런 자리에 나타나 하나님을 대할 수 있는 위치에까지 우리는 나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2천년 동안 예수가 영계에서 싸우고 성신이 땅에서 싸우던 것을 오늘날 우리가 인계받아 이제까지 진 빚을 갚음으로써, 참부모를 대신한 입장에서 만물을 대할 수 있고 이 땅에 있는 사탄을 대하여 싸워 이길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내가 될 때 영원하신 하나님이 타락한 인류를 대하여 복귀섭리를 하시면서 염려하며 탄식하던 그 마음을 해원할 수 있는 동시에, 내 한 자체가 비로소 사탄에 의하여 '이는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자로소이다'하고 증거받을 수 있는 자리에 서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창조적 존재가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영원하신 하나님의 사랑이 같이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런고로 우리에게는 중대한 사명이 있습니다. 오늘날 신앙생활을 통하여, 여러분은 내 한 자체에 미쳐진 모든 주위환경 가운데서 빚을 갚아야 됩니다. 갚아야만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생활 가운데서 내가 응당히 빚 갚는 생활을 하고 있는가 스스로 검토해야 되겠습니다.

오늘날 여러분이 신앙생활하는데도 영원하신 하나님의 빚과 부모의 빚과 부부의 빚 그리고 만물의 빚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모든 빚을 탕감할 시대와 인연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어떠한 마음을 가져야 되겠는가 생각해야 되겠습니다.

우리가 타락한 직후에는 하나님 앞에 설래야 설 수 없고 하나님을 대할래야 대할 수 없는 인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이 인간을 대하여 원망하려면 한없이 원망할 수 있었습니다. 탄식하고 증오하려면 한없이 탄식하고 증오할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에게는 타락의 빚도 있지만 역사과정의 모든 원한의 빚도 지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