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섭리의 목적과 인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섭리의 목적과 인간의 사명

타락이 있은 이후 예수님이 오시기까지의 4천년의 역사는 선의 역사가 아니었고 죄악의 역사였습니다. 수많은 선지자들이 이 땅 위에 와서 4천년 동안 섭리의 뜻을 받들어 죄와 싸웠으나, 남아진 죄를 다 청산하지 못했습니다. 그리하여 죄와 싸우다가 실패하고 또 실패하여 4천년까지 섭리는 연장되어 나왔던 것입니다.

하나님의 섭리의 목적은 이 죄를 완전히 청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죄가 완전히 청산되는 날까지는 싸움의 역사는 중지될 수 없는 것이요, 복귀의 역사는 중지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사랑하는 자녀들을 섭리의 일꾼으로 보내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뜻을 이루기 위하여 타락한 아담가정 대신 노아가정을 세웠습니다.그런데 노아가정이 다시 실패한 연고로 아브라함 그리고 이삭 야곱을 세웠고, 그리고 민족을 대신한 모세를 세웠습니다. 그후 사울왕, 다윗왕, 솔로몬왕을 거치고, 4대선지와 12소선지를 거쳐서 세례 요한까지 왔습니다.

이제 하늘 앞에 인간으로서 해야 할 사명이 남아 있는데, 그 사명은 무엇인가?인간이 타락한 연고로 죄의 뿌리를 심어 나왔으니 인간으로 하여금 죄의 뿌리되는 사탄을 굴복시키어 하나님 앞에 선과 영광을 돌려드리는 것입니다.이런 인간들을 찾아 세우기 위하여 하나님께서는 4천년 동안 역사하여 나오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