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례 요한의 사명을 대신해야 할 우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세례 요한의 사명을 대신해야 할 우리

오늘 이 시간에도 여러분 앞에는 죄악의 담이 막혀 있는데, 그 담은 어떠한 죄의 담인가.4천년 동안 하나님을 사랑하던 선지선열들을 잡아먹은 죄, 예수 그리스도를 십자가에 달리게 한 죄의 담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일대에서 그 죄를 청산하지 못한다 할진대는, 여러분은 죄가 없는 선의 천국과는 관계가 없게 됩니다.그 죄악의 담을 헐지 못하면 하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해요.이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오늘 여러분이 하나님의 뜻을 대하여 우주적인 세례 요한의 입장을 대신하여 섰다 할진대는, 우주적인 죄를 관찰할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원한과 예수 그리스도의 원한, 그리고 성신의 원한을 홀로 안고 죄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수고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와 성신과 하나님을 여러분이 위로해 드려야겠습니다.그리하여 안식의 날까지 인도할 수 있는 그 한 모습이 여러분 가운데 나타나지 않으면, 이 땅 위에 주님이 다시 오신다 해도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우리는 이 끝날에 세례 요한을 대신하여 죄와 싸워야 합니다.6천년 역사를 대신하여 우주적인 세례요한의 사명을 대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또 거기에 가중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싸움의 노정을 체험하지 않으면 안되겠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왔다 간 이후에 남아진 것은 십자가의 도리입니다. 세례의 도리를 통하여, 십자가의 죽음의 도리를 거쳐 영원한 승리의 기준을 세우려 했으나 영적으로 밖엔 세우지 못했습니다.

오늘날 우리에게는 영육을 합하여 세례 요한적인, 우주적인, 천륜적인 사명을 대신해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여러분은 이 땅 위에 오셨던 예수 그리스도가 인간으로부터 영광받지 못한 원한의 심정을 체휼하여 그 원한을 풀어드려야 합니다.이러한 사명이 인간에게 있었기에 예수와 성신은 2천년 동안 인간을 대하여 역사하였습니다.그런데 오늘날 믿는 성도들은 이런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예수와 성신을 그저 인간을 위한 종으로 알고 믿어 나오고 심부름꾼으로 알고 믿어 나왔습니다.

그러면 사탄은 누구인가.천사장입니다.에덴 동산에서 만물을 지배해야 할 인간이 그 지배권을 천사장에게 빼앗기고 행사하지 못하게 된 것이 타락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복귀의 과정에 있어서 사탄까지 지배하는 그러한 입장을 거쳐야 하겠습니다.

그러면 그러한 길을 가려면 우리들이 어떻게 해야 될 것인가.세례 요한이 증거하던 생애, 예수 그리스도의 생애를 본받아 그분들과 같은 길을 걸을 줄 알아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