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굴복시키고 죄를 청산해야 할 인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굴복시키고 죄를 청산해야 할 인간

이제 세기말적인 시기가 다시 목전에 당도한 이 때, 여러분은 죄와 대립하여 싸워야 합니다.그리고 여러분은 4천년 동안 하나님과 대립하여 싸워나오던 사탄에 대항하여 싸워야 했던 세례 요한의 입장에 놓여 있다는 것을 알고 사탄과 싸워야 합니다.6천년을 대신하여, 세례 요한의 사명을 대신하여 싸워서 사탄을 굴복시켜야 합니다.그리하여 여러분 자신에게는 사탄의 흔적이 없게 하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그러한 책임이 여러분에게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그러한 책임을 하는 여러분이 되지 못하면 오시는 재림주가 여러분을 대할 수 없는 것입니다.

원래 하나님의 창조이상의 동산은 사탄의 흔적이 없는 동산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이 지상에 이루려면 우리들이 사탄을 굴복시켜 타락하지 않은 완성한 아담급에 올라가야 합니다.그래서 하나님의 영광을 대신하고 사탄 앞에 자랑할 수 있는 모습들이 되지 않는다 할진대는, 예수 그리스도가 사탄 앞에 시험받았던 그 원한을 풀어 드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인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인간을 유린하고 온 땅을 지배하고 있는데, 이것을 돌이키려면 탕감의 원칙에 의해야 합니다.인간이 사탄에 유린되었으므로 예수가 도와 주시지 않고, 성신이 도와 주시지 않고, 하나님이 도와 주시지 않더라도, 인간들 자신의 힘으로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인간들이 사탄이 제시하는 죄의 조건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그래야 승리의 아들 딸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우주적인 사탄과 홀로 싸워 승리할 수 있는 아들 딸이 되지 않는다 할진대는, 여러분과 예수와는 관계가 없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길은 우리에게는 아니 갈래야 아니 갈 수 없는 운명의 길인 것입니다.살아서 못 간다 할진대 죽어서라도 가야만 하는 운명의 길입니다.

예수 그리스도, 그는 살아서 이루어야 할 뜻을 살아서 이루지 못하게 되자, 죽어서라도 그 뜻을 이루기 위하여 2천년 역사가 경과한 오늘날까지도 자신의 실체를 대신할 수 있는 영광의 아들 딸을 고대하고 계십니다.

이것을 생각하게 될 때 6천년의 역사가 영광의 역사가 아니었음을 알게 됩니다.하나님 앞에 영광의 역사가 아니었다는 것이에요.그리고 아직까지 예수와 성신이 사탄 대하여 싸우고 있는 한, 예수와 성신의 뜻을 따르는 아들 딸들이 사탄의 시험을 받고 있는 한, 하나님의 창조본연의 이념이 이 땅에 이루어졌다고 볼 수 없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런 연고로 땅 위에 사무친 원한은 하나님의 원한으로 남아지게 되었고, 땅 위에 원한을 풀기 위한 새 역사는 하나님의 십자가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성신의 십자가로, 오늘날 믿는 사람들의 십자가로 남아지게 되었던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성신의 보호를 받고 명령을 받아, 예수의 보호를 받고 명령을 받아,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명령을 받아 살아 나왔습니다.이제 이후의 우리들은 도리어'성신을 위로할 수 있는 나, 예수를 위로할 수 있는 나, 하나님을 위로할 수 있는 나'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성신의 뜻과 예수의 뜻, 그리고 하나님의 뜻은 어떤 개인을 대한 뜻이 아닙니다.이 뜻은 개인을 거쳐, 세계를 거쳐, 하늘 땅까지 연한 뜻입니다.이러한 뜻을 대신하여 우주적인 하늘의 심정을 위로할 수 있는 우주적인 아들 딸은 누가 되겠는고!하늘은 이러한 아들 딸을 찾기 위하여 섭리하여 나왔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우리는 이렇듯 역사에 맺혀진 죄악의 담을 청산하기 위하여 오늘도 싸우고 내일도 싸워야 하겠습니다.생애를 바쳐서라도 넘어야 할, 즉 있는 정력을 다하고 생명을 바쳐서라도 넘어야 할 그 죄악의 고개를 향하여 여러분은 새로운 각오를 갖고 나서야 되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유대교의 율법주의자들과 수많은 유대백성들이 반대할지라도 그 중심은 변치 않고 하늘을 증거하시고 새로운 세례를 주신 것과 마찬가지로 오늘날 우리도 그래야 되겠습니다.이제 우리는 최후의 단계에서 교파를 초월해야 되겠습니다.또 교파를 초월하는 동시에 세계 인류의 모든 사상을 초월하여 홀로라도 사탄 대하여 싸울 수 있는 자체가 되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이 모든 사탄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한다면, 하늘의 영광이 여러분과, 또 하늘의 기쁨이 여러분과 같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