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인연 가운데서 살아야 할 우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6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인연 가운데서 살아야 할 우리

여러분을 만난 시간이 짧다 하더라도, 하늘 앞에 은사 받은 것이 1개월, 2개월, 혹은 1년, 2년, 3년, 4년의 역사를 갖고 있어도 여러분이 그 기간만큼 은혜 받은 것으로만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나는 하늘의 은혜를 받은 것이 6천년이나 되었소이다' 할 수 있는 감정을 느껴야 합니다. 그러한 마음이 우러나오면 여러분들은 하늘 대하여 황공할 것입니다. 천만번 죽어 마땅할 이 한 일신을 찾아 세우기 위해 수고는 하늘이 하셨는 데 기뻐하기는 내가 하는 이런 사악한 여러분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연의 인연에서 살고, 본연의 인연에서 울고, 본연의 인연에서 죽는 무리, 그 무리가 역사의 주인이요, 시대의 주인이요, 미래의 개척자인 것을 알아야 합니다. 하늘은 이러한 자들을 모으기 위하여, 이러한 자들을 부르기 위하여, 이러한 자들을 세우기 위하여 인연맺는 역사를 포기하지 않고 섭리해 나오고 계시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심판이 있다 할진대 이 인연을 저버린 자 이상 두려운 심판을 받을 자가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통일교회를 생각하는 마음이 있습니까? 그런 사람은 여기에 있는 이 건물을 생각하는 자도 아니요, 세상의 어떤 진리를 믿는 자도 아니요, 여기에 모여 있는 이 무리를 생각하는 자도 아닙니다. 이것을 넘어 하나님과 인연지어진 통일교회를 인식할 줄 알고, 그런 통일교회의 진리에 자복할 줄 알고 그런 인연으로 모인 통일교회 식구의 감정을 통할 줄 아는 사람이 바로 통일교회 식구입니다. 더 많은 말씀을 드리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