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아들 딸이 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6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아들 딸이 되려면

하늘의 아들 딸이 되려면, 하늘의 아들 딸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가졌다면 하늘의 슬픔이 미쳐져 있는 인류를 대신하여 하나님과 인류를 슬픔에서 해방할 수 있는 해방운동의 선각자로 나서야 합니다. 그리고 천적인 싸움의 용자로서 원수들을 대하여 진격할 수 있는 정신적인 무장, 이념적인 무장을 해야 합니다. 자기를 중심삼은 이념 말고 온 우주를 품을 수 있는 이념으로 무장을 하고 나서야 됩니다. 그래야만 하늘의 하늘 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제 하늘은 복귀섭리의 문을 열어 놓고 끝날의 성도들을 대하여 개인적인 대표자, 가정적인 대표자, 민족적인 대표자, 국가적인 대표자를 찾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자가 어디 있느냐. 오늘의 역사를 통틀어 보아도 하늘이 찾고자 하시는 그러한 개인을, 가정을, 국가를 , 세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자신을 중심삼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여러분은 자체의 생존의식을 갖되 세계의 생존의식과 더불어 가질 줄 알고 천륜의 생존의식과 더불어 움직일 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러한 의식이 필요합니다. 자기가 알고 있는 범위내에서 찾아진 의식을 갖고 그것이 생존의 가치인양 살고 있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이에요. 역사는 그를 비웃을 것입니다. 이 시대도 비웃을 것이며 천륜도 비웃을 것입니다. 우리의 의식을 넘어 세계의식이 있고 세계의식을 넘어 천적인 의식을 통하여 스며드는 슬픔과 고통의 고개를 넘어서 환희의 한 모습으로서, '하늘이시여! 저희를 대해 주시옵소서'라고 할 수 있는 부활의 모습을 갖추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예수가 그러한 길을 갔던 것입니다. 슬픔과 고통의 길을 거쳤으나 우주적인 새로운 의식의 힘과 더불어 새로운 이념과 더불어 새로운 생명의 감촉이 부딪히게 될 때, 예수는 사망권을 헤치고 부활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오늘날 역사적인 탈을 벗으려 하는 이 세계 앞에 새로운 대우주의 광명의 빛을 비춰 가지고 새로운 자아의식을 세우고 나오는 사람이라야만 끝날 재림부활시대에 하늘이 찾는 영광의 국민으로서, 영광의 아들 딸로서 나설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러한 자리에서만 역사적인 한을 거친 자요, 천적인 한을 풀어 드린 자요, 또 이 시대에서 하늘의 기쁨을 들고 나설 수 있는 자격자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제 다시 한번 돌이켜 하나님의 입장을 생각해 보면, 사랑하는 아들 딸들을 핍박받게 하셔야 하는 그것이 하나님의 서러움입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독생자를 십자가에 못박히게 한 한을 품고, 그 아들이 못박혀 간 이후 2천년 역사를 거쳐오면서 수많은 성도들이 죽음을 당한 그런 한을 품으시고 그렇게 유도하신 목적은 어디 있느뇨. 우리를 위해서였습니다.

하늘이 지금까지 수고하신 것도 우리를 위함이었고, 하늘이 한의 길을 걸어오신 것도 우리를 위함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세계를 위함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하늘의 신세를 지고 하늘의 이끌림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이 오늘날 땅 위에 있는 사람을 바라보고 하늘이 역사노정에서 느끼신 심정을 평면적으로 체휼하여 하늘 앞에, '슬픔과 고통을 다 벗고 나섰사오니, 아버지시여! 나를 보고 영광받으시옵소서' 할 수 있으려면 여러분 자신들이 슬픔의 왕자, 고통의 왕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온 인류와 더불어 죽고 산다는 신념을 갖고 죽음의 고개를 현실에서 타파하고, 고통과 슬픔의 고개를 현실에서 타파하여 오늘날의 모든 역경을 헤치고 천적인 기쁨을 체휼하여야 하겠습니다.

그리하여 하늘 대하여 '아버지여! 나를 보고 기뻐하시옵소서. 만민이여! 나를 보고 기뻐하소서. 만우주여! 나를 보고 기뻐하소서' 할 수 있는 존재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그런 존재가 나와야만 하나님의 한이 풀린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런 존재가 되어서 보고 싶었던 하나님을 내 아버지로 모시고, 맞고 싶었던 하나님을 내 아버지로 모시고, 같이 살고 싶었던 하나님을 내 아버지로 모시고 살게 될 때 하늘의 한, 역사노정의 한, 하늘의 슬픔, 역사노정의 슬픔, 하늘의 고통, 역사노정의 고통이 나로 말미암아 해결되어 진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런 존재가 되어야만 통일왕궁의 아들 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