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7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지시여! 황공하옵니다. 가면 갈수록 부족한 자신임을 발견하고 맺혀진 하늘의 한에 대해 눈물로 통곡하며 살아야 할 인간인데도 불구하고 천정은 천정대로 남아 있고, 민족의 심정은 민족의 심정대로 남아 있는 채 서로 싸우고 뒤넘어치는 생애노정을 거쳐온 것을 용납하여 주시옵소서.

인정을 넘어서 천정과 더불어 즐길 수 있는 인연을 예수가 와서 세운 것을 알았사오니, 그 인연을 찾아 헤맬 수 있는 예수의 참다운 제자, 참다운 식구, 참다운 자녀, 참다운 신부들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러해야만 하나님이 세우시려던 예수를 세울 수 있고, 예수의 역사적인 원한도 풀 수 있고, 역대의 우리의 선조들이 범한 과오도 우리 일대에서 청산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사오니, 그러한 입장에서 예수를 모시고 살 수있는 하늘의 식구들이 되게, 하늘이 자녀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아버지시여, 마음에 느낀 바가 하늘로부터 시작하였거든 영원히 마음에서 사라지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뇌수에서 사라지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 생명력이 사라지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기필코 가야 한다면 시간과 모든 것을 초월하여 종적으로 지배하여 주시옵고, 통할하여 주시옵기를, 아버지,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말씀과 더불어 길이 길이 같이하여 주시옵고, 승리를 위한 싸움노정에서 저희들이 보조할 맞출 수 있고 노력하고 충성을 다 할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