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의 열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5권 PDF전문보기

선의 열매

선은 잘 심어야 잘 자라게 됩니다. 선은 잘 심지 않으면 움터 나오지 못합니다. 또한 선은 잘 기르지 않으면 열매를 맺지 못합니다. 아무렇게나 두어서는 결실을 맺지 못하는 것입니다. 선을 아무렇게나 취급하여 상실하게 되면 하늘의 심판을 받게 됩니다. 이것은 천칙이요 철칙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들은 선을 심을 때에 잘 심어야 합니다. 일본 민족을 동원하여 전세계에까지 심지 않으면 아니 됩니다. 그것은 최고의 희생을 바치고 최고의 심혈을 기울여 심어야 합니다. 이와 같이 진심을 가지고 심게 된다면 역사적인 우리들의 선조들은 우리에게 머리를 숙이며 감사한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만일 일본 사람이 아닌 다른 민족이 일본에 와서 진심을 가지고 선의 씨를 심는 사람이 있다면, 여러분들의 선조는 눈물 흘리게 될 것입니다. 진정 감사의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그러나 지상에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선의 씨를 심는 자들입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정성을 기울여 심는 다면 절대로 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 이것을 함부로 점령할 수 있는 자는 없습니다. 이것을 점령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하늘의 참아들딸뿐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이와 같은 사실을 알아 가지고 금후의 일본에 있어서 새로운 각오와 열의를 가지고 희생해야 하며, 더 나아가서는 최고의 정성을 기울여 전세계에까지 선의 씨를 심어야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에게 바라고 계시는 소원이요, 목적인 것입니다. 또한 이 길은 우리 인간들이 최후에까지 가야 할 길입니다. 여러분들이 이러한 정신으로 일본을 움직일 것 같으면 세계는 자연적으로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많은 나라가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한 나라만이라도 서로 단결한다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만일 일본에서 그런 움직임이 일어난다면 선생님은 세계의 모든 사람들을 이 일본으로 집결시키겠습니다. 아프리카 사람들도, 아메리카 사람들도 깜둥이, 흰둥이, 누렁이, 푸렁이 할 것 없이 일본을 위하여 이 나라에 집결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어디에 갈 때에도 혼자 가는 것이 아니라 언제나 일본 사람들을 데리고 다닐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일본은 세계적인 나라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현실적으로 충분히 실현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23년 전, 선생님이 동경에서 공부하고 있을 그때에 선생님은 동경을 많이 돌아다녔습니다. 다녀보지 않은 곳이 없었습니다. 장차 계획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앞으로 몇 년 후에는 일본의 젊은이들이 반드시 일어날 것이다’ 생각을 하면서 말입니다.

선생님은 여러분을 선두에 세워 여러 곳을 돌아다니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럴 시간이 없습니다. 한일 문제가 복잡해졌습니다. 국가적인 문제로 되어 있습니다. 세계적인 문제로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서 종교가 어떻게 될 것인가는 선생님이 잘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