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5권 PDF전문보기

천주에 선 예수님

마태복음 26:36-46

[기 도]

오늘의 성일이 당신의 뜻에 합당한 거룩한 날이 되고, 오늘의 집회가 거룩한 집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부족한 모습을 이끌고 아버님 앞에 설 때에 스스로 해온 일에 대해서 무엇이라고 여쭐 말씀이 없습니다. 과거와 현재에 만족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버님의 은혜를 이 집회 가운데 주시고 커다란 영광권에 저희들을 인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믿으실 수 있는 자녀로서, 당신이 바라시는 희망을 갖는 자녀로서, 당신이 사랑할 수 있는 자녀로서 인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참된 것을 당신이 원하고 계시다는 것을 생각할 때에 지금은 역사에 믿을 수 있는 아무것도 갖추어 놓지 못했습니다. 당신의 희망이 될 수 있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영원불변한, 우주의 모든 것이 사모하고 있는 당신의 사랑을 저희들은 사모하는 것도, 생각하는 것도 하지 못하는 자들이옵니다. 그러나 수많은 선한 선조들을 희생하면서 오늘의 하루를 세우시고, 당신이 믿을 수 있고 소망할 수 있고 사랑할 수 있는 참된 자녀를 지금까지 사모해 왔다는 것을 생각할 때에, 마음속으로부터 무엇도 말씀드릴 수가 없고 다만 무릎을 꿇고 당신 앞에 회개하는 마음밖에 없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옵니다. 일본의 성도들은 당신이 다년간 눈물과 피와 땀을 흘리면서 모아 오셨습니다. 저희들은 지금까지 당신의 소원에 부응하도록 그 사명을 다하는 사람들이 이 지상에 없었음을 마음 아프게 생각함과 동시에 지금까지 6천년 이상의 역사를 계속하면서도 당신께 바칠 수 있는, 당신의 마음에 합당한 사람들을 이 땅에 세우지 못한 과거를 뉘우치는 바입니다. 하오니 여기에 모인 저희들, 당신의 소망을 이룰 자녀로서의 의지와 결의를 재다짐하고 최대의 맹세를 굳힐 수 있는 이 시간이 되도록 지켜 주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오늘의 이 시간을 지키고 겟세마네에서 예수님께서 기도하신 최고의 목적 기준을 저희들이 이어받아 최후의 승리를 성취하고 역사적 원한을 풀 수 있는 하나님의 참된 자녀가 되도록 이 시간을 지켜 주실 것을 간절히 바랍니다. 마음속으로 사모한 사람들을 모아서 함께 지내는 시간을 주신 것을 감사함과 동시에 금후 모든 식구를 지켜 주실 것을 간절히 바라면서, 주의 이름으로 모든 것을 당신 앞에 바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