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진격작전을 택하느냐 하는 것도 중요한 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9권 PDF전문보기

어떤 진격작전을 택하느냐 하는 것도 중요한 문제

진격 작전에서는 수비를 하느냐 공격을 하느냐의 두 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니 환경에 따라서 원수를 가려 작전을 할 줄 알아야 됩니다. 즉 저 사람은 저러니 이렇게 수비해야 되겠다든가, 혹은 이 사람은 이러니 그렇게 공격을 해야겠다든가 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에게 먹혀 올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될 때는 사정없이 직사포를 쏘는 것입니다. 일단 공세를 취하면 한치도 용서가 없어야 합니다.

원수 중에는 지구(地區)면 지구에 대한 원수가 있는 것이요, 지역(地域)이면 지역의 원수, 교회(敎會)면 교회의 원수가 있는 것입니다. 또한 교인이면 교인의 원수가 있고, 몸뚱이면 몸뚱이의 원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싸움터에 나가는 여러분은 원수를 가려내야 하겠습니다. 그러지 못하면 패하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의 뜻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원수를 가려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원수가 누구인가를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또한 통일교회의 원수가 누구인가를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원수와 대적할 때는 간접 작전으로 할 것인가, 직접 작전으로 할 것인가, 또는 포위 작전으로 할 것인가, 아니면 우회 작전으로 할 것인가 하는 이 문제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제일 중요한 문제는 원수를 확실히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원수라면 어떤 원수이냐? 그 원수는 6천년 동안 하나님을 녹여 먹던 원수라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됩니다. 이 원수의 지혜가 얼마나 능수능란하냐면, 천지를 창조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6천년 동안이나 못살게 한 그런 원수입니다. 그러면 그 원수가 누구냐? 사탄입니다. 사탄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리고 사탄의 종족은 30억 인류의 떨거지들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런 사탄에게 진격 작전을 어떻게 펼 것인가? 이것은 선생님이 먼저 시작할 것이니 여러분들도 따라 나와 어떻게 해서라도 소기의 목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이것이 여러분 각자에게 맡겨진 책임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