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역사적인 분기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3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역사적인 분기점

그러면 제2차 7년노정은 어떤 때이냐? 승리의 때입니다. 다시 말하면 예수께서 요셉가정, 세례 요한, 유대교, 이스라엘 민족을 중심삼고 복음을 전파할 때 배척받던 그 자리가 아니라 그들 전부로부터 환영받을 수 있는 기반을 닦았다는 것입니다. 그 기반이 뭣이냐? 유대교를 대신한 통일교회이고 요셉가정을 대신한 통일교회 축복가정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통일교회에는 앞으로 대한민국이 가야 할 길을 열어 주어야 할 사명이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엄청난 꿈같은 사실들이 여기서부터 풀려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967년도에서 1968년도로 넘어가는 때는 판이한 천지의 분기점이 벌어진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어떤 입장에 있느냐? 예수님은 성례, 즉 어린양 잔치를 하지 못하여 가정적인 기준을 세우지 못하고 십자가에 돌아가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천년 동안 고대하던 그 기준을 오늘날 축복받은 가정들이 승리한 가정의 자리에서 종족 민족 국가를 대할 수 있는 기준을 세워야 하는 입장에 서 있습니다. 즉, 종족적인 메시아로서 사명을 할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축복을 해주면서 종족적인 메시아의 사명을 다하라고 당부한 것도 이러한 원리적인 원칙에 의해서였던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예」

현시점에 있어서 이런 엄청난 사명이 우리가 가는 길 가운데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통일교회가 세계에 없는 명절인 하나님의 날,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을 갖고 있다는 것은 자랑입니다. 이것을 풀려면 역사를 풀어야 되며, 이것을 증거하려면 사랑을 중심삼은 하늘 가정의 근본을 전부다 풀어야 해결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통일교회가 이렇게 복된 곳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오늘날 통일교회 여러분의 시대는 참부모와 참자녀를 중심삼고 참가정을 이루게 되면 만물을 주관할 수 있는 기준이 세워지는 때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통일교회가 가는 길에는 행복의 꽃이 필 것입니다. 이번에 세계 순회를 다녀온 것도 가정적인 사위기대를 복귀하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예수님께서 개인적으로 베드로 야고보 요한을 중심삼고 사위기대를 복귀하지 못한 것을 세계적인 가정의 사위기대로 복귀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을 기반으로 미국 독일 일본을 중심삼은 평면적인 사위기대의 가정기준을 마련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세계적인 메시아 이념의 기준을 세워 놓았기 때문에 앞으로 통일교회는 절대로 망하지 않습니다. 이제 선생님이 죽더라도 통일교회 이념은 세계를 정복하고도 남는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습니까? 「예」

이렇게 엄청난 사명을 감당해야 할 오늘날 우리의 축복가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축복받은 가정들 한번 손들어 봐요! 여러분은 이러한 엄청난 사명을 짊어졌기 때문에 앞으로 여러분은 부모로서 자식을 품고 천법을 따라가야 됩니다. 여러분의 생활이 아무리 괴롭고 여러분이 아무리 어려움에 부대끼며 살더라도 자식에게 눈물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절대 안 됩니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많은 자식을 거느려야 하는 어머니에게 자식 앞에서 눈물을 보여서는 안 된다고 교육했습니다. 부모로서 자식을 키울 때는 눈물이 나오고 괴로운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눈물이 나오려하고 괴롭더라도 자식이 엄마 아빠에게 눈물을 흘리며 호소할 때는 씻은 듯이 괴로왔던 일들을 없었던 것으로 하고, '오냐' 하면서 어젯날 기뻐하던 엄마 아빠의 모습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리지 못하면 자식을 교육할 자격이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