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어린 투쟁을 거쳐 마련한 승리의 기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3권 PDF전문보기

피 어린 투쟁을 거쳐 마련한 승리의 기틀

그러면 일본과 한국을 중심삼고 봅시다. 이 일본은 한국의 원수 국가입니다. 선생님도 일본과 헌병과 관원들에게 고문을 당한 것입니다. 과거에는 용서할 수 없는 원수 중의 원수였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일본에 원수로 대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이냐? 원수의 세계로부터 개인복귀 가정복귀 종족복귀 민족복귀 국가복귀의 중심적인 기준을 이 한국에 세웠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터를 닦은 기준에서 원수의 입장인 상대적 세계를 대하지 않으면 안 될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 복귀의 터전을 마련하기 위해 10년 전 비밀리에 선교사를 보냈습니다. 그리하여 10년 동안 준비해 나온 것입니다.

일본이 만약에 공산주의 국가가 되면 한국은 독안에 든 쥐와 같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이런 국가적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10년 동안 남모르게 일을 한 것입니다. 이제는 한국이 반공 운동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본도 정계 전체가 반공 운동의 노선에 들어설 수 있도록 그 책임을 수행하는 입장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한국이 가는 노선을 일본 정부가 반대했지만 이제는 반대로 따라 올 입장에 설 것입니다. 그리하여 아담 국가인 한국을 중심삼고 새로운 사상적인 분야에 있어서 일본을 완전히 하늘편으로 복귀시킬 수 있는 기반이 되면 세계는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축복도 일본과 미국과 독일을 해주는 것입니다. 본래는 1967년에 축복해 주려고 일본에 갔었는데 못 했습니다. 그래서 1968년 430가정 축복을 해줄 때 일본 대표로 구보끼를 데려다가 먼저 축복의 조건을 세운 것입니다. 먼저 일본을 축복해 준 다음 미국을 축복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사탄적인 아담국가였던 독일을 중심삼고 4대 국가에 하나님의 닻을 내릴 수 있는 입장에 섰습니다. 따라서 온 세계의 국가를 대표한 전체가 탕감조건을 세울 수 있는 승리의 터전이 되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이렇게 하고 돌아온 거예요.

아담 가정의 여덟 식구가 타락했기 때문에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그것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 1960년 성혼하고 난 이후로 여덟 식구 기준을 넘어서야 됩니다. 그걸 위해서 선생님이 지금까지 기도하는 겁니다. 여덟 식구가 되어야 할 텐데 하고.

이번에 어머니를 모시고 부랴부랴 돌아온 것은 해산을 한국에서 해야 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낳은 자식이 현진이입니다. 현진이가 여섯째입니다. 선생님 가정 자체 내에 있어서 완전히 여덟 식구 기준을 넘어선 것입니다. 안팎으로 딱 들어 맞았습니다. 또 우리 성진이와 희진이는 복귀역사를 중심삼고 보면, 성진이는 아담형이요, 희진이는 예수형입니다. 그래서 희진이를 일본에 가서 낳았습니다. 일본에 갔다 와야 됩니다. 여러분이 모르는 가운데 선생님은 그러한 일을 다했습니다. 어느 누구도 알지 못하는 꿈같은 사실입니다.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복귀역사를 가려 나오기 위해서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비참하고 피어린 투쟁의 역사를 배후에서 거쳐 나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이 땅에서 맺혔던 예수님의 한과 역사노정에서 특별한 사명을 짊어진 선지자들의 희생의 제물이 되면서까지 닦아 놓은 터를 완전히 수습하여 1대에서 탕감해야 합니다. 이것은 세계를 걸어 놓고 해야 하는데, 지금까지 이러한 것을 가려 가지고 승리의 기틀을 마련하게 된것입니다. 이것은 역사적만이 아닌 천주사적인 영광의 권에 섰다는 것을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