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1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가 되라

이런 문제를 두고 볼 때, 기성가정이 처해 있는 현재의 입장이 정상적인 자리라고 생각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가정 수련회를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문화생활을 할 때는 한 백 가구 지을 수 있는 땅을 매입해서 아파트를 지어 가지고 전부 다 모여 살면서 수련을 시켜야겠다는 것입니다. 그저 막 살아가는 모습 그대로 두어서 되겠습니까? 이제 여러분은 하나님이 여러분들의 가정에 대하여 바라시는 내적 외적 기준과 여러분들 가정의 생활을 일체화시키는 문제를 심각히 생각해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교회의 공식적인 기념일이라든가 혹은 무슨 집회가 있으면 그것을 생명시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 그러지 않는 가정은 축복가정으로서 낙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축복가정의 사명이 크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알겠지요?

여러분은 자기 아들딸한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모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이것이 첫째 사명입니다. 그러려면 교회생활이나 공적 생활을 철저히 해야 되고, 사적 생활에 있어서 모범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자녀로 하여금 금후에 뜻길을 갈 수 있게끔 교육하는 데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알겠지요?

그 다음에는 1968년도에 430가정을 축복할 때에 선생님이 지시한 바와 같이 종족적 메시아가 되라는 것입니다. 그 사명을 해야 합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협회에 36가정이 조직되어 있듯이 김씨면 김씨 가문에서 먼저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고 김씨 가문의 36가정형이 있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36가정이 못 되면 여러분이 12가정형의 조상이라도 되어야 합니다. 그건 여러분이 부모니까 여러분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삼위기대를 이루어서 그 기준을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그리하여 여러분들이 여러분 씨족의 조상이 되어 여러분 가정을 중심삼은 새로운 지파 편성을 해야 될게 아니예요? 그것이 12지파형인데 그것을 형성하면 그 12지파권내에 전부 들어가는 것입니다. 12지파 형태와 마찬가지로 12제자가 있어야 되고, 12제자가 중심이 되어 70문도가 되고, 나아가 120문도와 같은 형태를 갖추어 나가야 됩니다. 이것이 직계 종족입니다.

이 종족이 하나되어 신약시대까지의 역사를 탕감하는 사명을 여러분들이 대신했다 하게 될 때, 여러분들은 아들의 입장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하나님 앞에 아들의 입장을 결정하기 위해서 나가다가 뜻을 이루지 못하고 가셨기 때문에 여러분이 자기 종족을 중심삼고 빨리 그와 같은 입장에 서야 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고 김씨면 김씨 종회를 만들고, 박씨면 박씨 종회를 만들고, 문씨면 문씨 종회를 만들라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이냐? 문씨 종회를 상속받아야 됩니다. 그리고 이 종회가 다른 종회 앞에 아벨 종회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면 앞으로 종회를 수습하는 작전을 어떻게 할 것이냐? 김씨면 김씨 전체가 합해 가지고 김씨 종회를 살리기 위해서, 김씨 종회를 발전시키기 위해서 갖은 노력을 다해야 되겠습니다. 교육기관도 만들어야 되겠고, 다른 여러 가지 일도 해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문중이 사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야만 천상세계에 있는 조상들이 땅 위에 재림할수 있는 발판이 넓어진다는 것입니다.

영인들이 지상에 재림해 가지고 협조하는 데 있어서 김씨 조상이 박씨 가문에 가서 협조하기는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통할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여러분에게는 영계와 육계를 연결시켜 탕감복귀해야 할 중차대한 책임이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