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인들이 가져야 할 사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8권 PDF전문보기

통일교인들이 가져야 할 사상

여러분은 예수님보다 더 낳아요, 못해요? 지금부터 여러분이 예수님보다 나을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겠습니다. 그러면 좋겠지요? 진짜 알게 되면 모가지가 잘려도 괜찮다고 할 겁니다. 자르는 것이 아니라 몽땅 빼 버린다고 해도 괜찮다고 할 겁니다. 사람은 손해 보는 일은 절대로 안 합니다. 그렇지요?

우리 통일교회 사람들은 참 지독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다고 살을 물어뜯는 건 아니지만 지독하긴 지독하다는 거예요. 여러분은 어머니 아버지가 자기 집안 식구 문제를 가지고 이야기할 때에 어떻게 합니까? 솔직이 대답해 보세요. 잘하는 거예요, 못하는 거예요? 물론 집안 식구의 생계도 걱정해야겠지만 이왕지사 이 세상에 태어났으면 하나밖에 없는 이 생명은 세계를 위해 살아야 되지 않겠느냐는 것입니다.

일생에 청춘시기는 한번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자기 식구를 위해서 살겠느냐, 자기 나라를 위해서 살겠느냐, 세계를 위해서 살겠느냐 할 때 통일교회 패들은 세계를 위해서 산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부모들은 `야 이놈의 자식아. 내가 너를 대학 공부시키기 위하여 뼛골이 녹아나도록 고생을 했는데 인정 사정도 없이 도망을 가? 통일교회가 뭐냐' 하면서 눈을 부릅뜨고 야단입니다. 이렇게 하는 부모가 잘하는 부모예요, 못하는 부모예요? 어떤가 솔직이 애기해 보세요. 그런 원칙으로 볼 때 어때요? 그런 부모가 잘한 거예요, 못한 거예요? 여기 처음 왔다고 하는 아저씨 잘한 거예요? 「원칙에 위반됩니다」 그 부모는 잘못한 거예요. 틀림없이 원칙대로 해야 합니다.

그 아들딸이 세계를 위해서 산다고 하는데 자기 가정을 위하라고 하는 것은 잘못이라는 거예요. 자식으로서 아버지 어머니의 말씀을 듣는 것이 도리인 줄은 알지만, 나라가 망하게 되면 가정도 망하게 되는 것입니다. 세계가 망할 때는 언제 나라가 망할지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큰 것이 살게 되면, 즉 세계가 살게 되면 나라가 사는 것이요, 민족이 사는 것이요, 종족이 사는 것이요, 가정이 사는 것이요, 부모가 사는 것이요, 형제가 사는 것입니다. 이렇게 큰 것이 완전히 살게 되면 작은 것들도 자연히 완전히 살게 된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사상은 세계를 위하는 사상입니다. 이것이 다른 종교와 다릅니다. 통일교회에 나오는 사람들을 보면 다릅니다. 선생님은 지금도 세상으로부터 욕먹는 놀음을 하고 있습니다. 세상 사람은 선생님이 하는 것을 보고 `통일교회 문선생이란 사람을 보면 하는 것은 거창하게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생님이 세계 10개국의 사람들을 모아다가 합동결혼식을 했습니다. 원래는 777쌍을 한다고 약속을 했지만 실지로는 791쌍을 해주었습니다. 약속은 그렇게 했지만 그보다 더 많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들이 약혼하고 축복행사를 치를 때 군대 간다거나 아파 가지고 참석 못하는 사람이 생겨서 수가 적게 될 염려가 있었기 때문에 791쌍을 축복해 준 것입니다.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일본 사람들이 무엇이 부족해서 수백 명씩 한국에 와서 결혼을 하겠습니까? 일본 사람이면 일본이라는 나라의 국가적 가치를 가졌지만 세계적 가치를 지닐 수 있는 결혼이라는 사상만 박히면 장소는 문제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가치를 인식만 하게 되면 장소가 어디가 되든 문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런 사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선생님이 한국으로 오라고 하면 일본 사람이고 미국 사람이고 다 `예'하고 오는 겁니다. 이의가 없습니다.

절대적입니다. 이것이 통일사상입니다. 앞으로는 일본 사람뿐만 아니라 미국 사람 영국 사람 할 것 없이 세계 모든 사람들을 한국으로 오게 할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불쌍한 나라 한국에 관광호텔을 지어서 많은 달러가 들어오게 하려고 합니다. 그래야 될 게 아니예요?

대한민국이 통일교회 문선생을 해방 직후부터 맞아 들였더라면 오늘날 대한민국은 내가 다 먹여 살리고 잘살게 했을 것입니다. 현재 경제개발 5개년계획 2차년도 다 하면서 야단하고 있지만 선생님만 맞아들였더라면 벌써 수십년 전에 그렇게 되었을 거예요. 선생님을 맞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우리 대한민국이 이렇게 지지리 고생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