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시대의 혁명자로 등장하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6권 PDF전문보기

역사시대의 혁명자로 등장하려면

자, 그런 공신으로 여러분을 만들자고 선생님이 이렇게 하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여기 동쪽이면 동쪽, 서쪽이면 서쪽, 남쪽이면 남쪽 끝까지 전부 다 왔다갔다하고, 세계 끝까지 전부 다 우리의 손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어 가지고 이 지구성이 우리의 땅이 되고, 이 지구성에 사는 백성이 우리 백성이 되어야, 하나님이 지금까지 바라시던, 하나님이 소원하시던 절대 주권자가 되시고, 우리가 그분을 영원히 모실 수 있는 평화의 세계가 되는 겁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상으로 삼은 천국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끼리의 불평이 있어 가지고 되겠어요? 불평이 있는 여기에서 뛰어넘어야 되겠습니다. 그럴 수는 없다 이겁니다. 우리의 장벽은 일선이예요, 일선. 우리에게는 전진만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놀라운 역사시대에 혁명자로 등장하였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내일의 패자가 아니라 내일을 승자로서 이 세계 앞에 부끄럼없이 태양을 바라 볼 수 있고 부끄럼 없이 자연을 바라볼 수 있는 주인이 되겠다는 이 놀라운 자각을 가지고 우리는 출전해야 된다는 거라구요. 그런 놀라운 자부심과 그런 굉장한 자기 위치를 민망해하는 졸장부들이 되어서는 안되겠다 이거예요. 자, 때는 몇 해 안 남았다는 거예요. 6년 동안에 우리는 튼튼하게 해 가지고 있는 정성을 다해서 싸워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로마에 가서 보면 카타콤이라는 곳이 있다구요. 그것은 4백년동안 로마박해시대에 기독교인들이 살던 지하무덤입니다. 죽은 송장의 물이 흘러 나오는 그곳에서 살아 나갔던 수난길을 생각하면,이 6년은 너무나 행복하다구요. 과연 기독교인들이 그런 가운데서 태어나 가지고 그런 가운데서 수난을 겪으면서, 애기를 낳으면 그 아들딸도 수난당하며 몇 세대를 그와 같이 살았다는 걸 생각할 때, 우리는 너무나 편안하다구요. 너무나 편안해서 불평이라구요.

이렇게 우리의 조상을 희생시키던 로마의 모든 원수…. 이제 세계의 최후의 장벽으로 남아 있는 공산당을 중심삼아 가지고 우리를 침해하고 있다는 사실들을 생각할 때, 이걸 일시에 격파해서 정복해 버려야 할책임이 우리에게 있다는 것을 알고, 여러분 각자가 신념을 가져야되겠습니다. 여러분은 저 모스크바에 우리의 안식처를 만들어야 되고, 저 뻬이징에 우리의 안식처를 만들어야 되고, 저 북한의 평양에 우리의 안식처를 만들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해야 돼요. 그건 말만이 아니라구요. 선생님은 그런 기도를 하고 있는 거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그러니까 우리들은 어떠한 군대보다도 강력한 군대가 되어야 합니다. 총진격 명령을 받아 진격하는 데 있어서, 역사상의 어떤 사탄세계의 군대보다도 몇 배 이상으로 진군할수 있는 군대를 만들어야 되겠습니다. 사탄은 힘이 강하게 될 때는 언제나 침공하기 마련이라구요. 그 힘이 강한 사탄 이상으로 힘이 강할 수 있는 기반을 여기서 닦아 가지고 세계적인 전선을 빨리 형성해야 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인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결전의 한 날을 위하여 죽지 않고 그 뜻을 이뤄야 하고, 죽을 때도 난 거기에서 죽겠다는 사상을 가지고 여러분이 준비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면 이 인류의 소원이 무엇이냐? 최후의 세계적인 전선에 서는 것이 타락한 인간의 최후의 소망인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뭣이냐 하면, 그 전선에서 승리해 가지고 승리의 권한을 가지고 세계를 하나님앞에, 하나님 것으로 돌려 드리는 그날을 갖는 것이 우리의 소원인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바친 것을 '오냐, 이것은 너희들이 찾아 이루었기 때문에 너희들 것이다'라고 하며 하나님이 다시 사랑과 더불어 축복해 가지고 주실 때 받는 그날을 갖는 것이 우리의 소원인 것입니다. 거기에, 사랑을 플러스해서 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