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전도지에서 예수님 대신자가 되어야 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은 전도지에서 예수님 대신자가 되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 7년노정을 못 간 사람은 가정적 7년노정이 남습니다. 개인적 7년노정을 다 못 가고 가정적 7년노정을 자원할 사람이 있느냐 하면 없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절대적으로 이것은 안 하면 안 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그러한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은 될 수 있는 대로 세계적 기반을 빨리 닦아 가지고 여러분 개인과 가정과 종족과 민족권을 빨리 넘어갈 수 있는 자연스러운 환경을 빨리 만들어 두자는 거예요. 그러면 쉽다구요. 통일교회엔 한 사람 나와서 '통일교회에 들어 가니 좋다' 하면 가정이 한꺼번에 들어올 수 있다구요. 한꺼번에 84명, 120명이 왈카닥 들어올 수 있다구요. 그런 권을 빨리 만들자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빨리 통일교회가 좋다 하는 것을 세계에 소문이 나게 해 가지고, 흑인이나 백인이나 일등 국가나 미개한 국가나 어느 나라든지 통일교회 환영한다 하게 되면 여러분 한 사람만 딱 전도되면 그 사람이 자기 부모에게 '통일교회 좋아요. 갑시다' 하면 '오, 그래. 가자' 해 가지고, 한꺼번에 종족권을 복귀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러니 빨리 세계적으로 기반을 닦아 가지고 소문을 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지만 맨 처음에는 할 수 없이 이 공식을 우리 자체내에서…. 선생님이 이 놀음을 해 나온다구요, 전부 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예수와 마찬가지로 자기 전도지에 가 가지고는 부모의 입장에서 자기의 전도 관내는 자기가 지켜야 할 왕과 같은 심정을 가지고 모든 것을 책임지고 처리해 가지고 지도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려면 어떠한 역사시대에도 없는 희생을 하고 사랑해 줄 수 있는, 만왕의 왕 되시는 예수 대신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예수님이 죽지 않고 그와 같은 하나님의 뜻을 기반으로 하나님이 예수 앞에 넘겨 주었으면 예수는 어떻게 사랑했겠느냐? 할머니 할아버지는 이렇게 사랑했을 것이다, 동생, 자기보다 손아래 사람은 이렇게 사랑했을 것이다, 어린아이는 이렇게 사랑했을 것이다, 자기가 이상하는 그런 이상적인 가정과 이상적인 종족과 이상적인 민족을 중심삼고 상대적인 입장에서 이렇게 사랑했을 것이다, 이렇게 예수님 대신 느끼면서 사랑해야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더우기나 앞으로 미국 전역에 흩어져 가지고 전미국을 책임지고 지도해야 되겠다고 해서 여기에 와서 수련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라구요. 더더욱이나 이러한 사상이 철두철미해야 돼요. 그래 7년노정을 갈래요, 안 갈래요?「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