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는 하나님의 영원한 이상의 본동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69권 PDF전문보기

영계는 하나님의 영원한 이상의 본동산

너희들 선생님 닮을래, 너희들 닮을래?「선생님요」해보라구요, 해보라구요. 나가서 해보라구요. 그러니까 내쫓는 거라구요. '그 왜 나만 나가게 해?' 그거밖에 기회가 없다구요. 닮으려면 그렇게 해야 닮아지기 때문에, 그 길밖에는 없으니, 그렇게 하는 것이 나를 닮을 수 있는 길이다 이거예요. 만일에, 그렇게 해 가지고 되는 날에는 어떻게든 내가 세상에 없는 사랑을 해줄 것이고, 하늘나라 들어가서는 하나님 앞에 내가 직접 가서 소개를 해줄 거라구요.

내가 여러분들보다 나이가 많기 때문에 먼저 죽을 거예요. 너희들이 죽어올 때는 '아, 미국의 그 아무개 온다. 나가서 맞자' 하고 선생님이 죽어온 통일교회 교인 전체를 몰아 가지고 미스터 아무개, 미스터 누구 하면서 환영식을 벌여 가지고 환영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거 생각해 봤어요? 그런 것 생각 안 해요? 이거 이 이 이….

하나님이 사랑하는 사람이 있게 되면 하늘나라의 천사와 모든 사람들이 환영하지만, 사랑을 잘못하면 지옥의 사탄이 와서 끌고 가요. 선생님이 나와서 맞는다면 얼마나 좋겠나요? 선생님은 그 길을 닦아주자는 거예요. 말 잘 들으면 그 길을 닦아 준다구요. 하늘나라에서 손목을 끌고 다니면서 이렇고저렇고하게 되면 거 얼마나 행복할까요? 영원히 같이 산다면…. (웃음) 이러한 멋진 일을 너희들이 하려고 하니 얘기하는 거라구. 그래, 고생할 만해요, 안 해요?「고생할 만합니다」

시간이 많이 가서 내 한 가지만 얘기하겠어요. 영계란 것이 얼마나…. 하나님의 영원한 이상의 본동산인데 본동산이 얼마나 멋지냐? 그건 형용할 수 없다 이거예요. 여러분, 하늘나라 왕궁의 비밀을 하나만 딱 들여다 보면 천년을 들여다봐도 좋고, 만년을 들여다봐도 좋다는 거예요. 이 다음에 선생님이 가 있을 곳을 보면 너희들이 갈 곳보다 나을 거라구 (웃음. 박수) 여러분을 그런 곳으로 데리고 가려고 그런다구요, 그런 곳으로. 세상의 일생이란 잠깐이예요, 잠깐이예요. 그러나 영계는 영―원, 영―원한 거예요. 영원이예요, 영원. (웃음) 우리 일생이라는 것은 거기에 비하면 숨 한번 쉬는 것도 안 된다구요. 그게 뭐 아까워요? 여러분들은 모르니 그렇지요. 똥에서 사는 똥구더기가 돼 가지고는 그걸 모르니까 똥구덩이만 좋은 줄 알지요.

파리 되기 전의 똥구더기라구요. 날아 다닐 줄 몰랐다구요. 여러분, 그거 알아야 돼요. 그런 것도 전부 다 두 세계를 체험하고 사는데 인간이…. 인간은 그 이상 것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