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차는 정신적 육체적 생명을 기르는 양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2권 PDF전문보기

인삼차는 정신적 육체적 생명을 기르는 양식

그렇게 해서 뭘하자는 거냐 이거예요. 그렇게만 되면 대통령도 우리 계획대로 될 것이고, 상원의원도 우리 계획대로 해서 다 나가떨어지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박수) 우리가 상대하고 있는 인삼차 먹는 사람들의 건강문제와 생명문제는 우리가 보존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언제나 직접적으로 정치적 기반에 활용할 수 있다 이겁니다. 그건 정치적인 모든 선거에서 언제든지 투표로 돌아갈 것입니다. 언제든지 이러한 것이 안팎에서 남아지는 실적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이 진생티는 아무리 과학이 발달된다고 해도 안 됩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한국만이 갖고 있는 특산물입니다. 아라비아의 석유는 50년만 지나면 끝이지만 이것은 영원히 간다고 나는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생산되는 아라비아의 석유광보다도 낫다고 생각한다 이겁니다. 이건 영원히 가는 거라구요. 이미 한국에 있는 인삼차의 70퍼센트를 우리가 해결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다 이겁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에, 이것은 하늘이 영원한 정신적인 생명을 기르는 양식과 육체적인 생명을 기르는 양식을 세계에 부여한 가장 귀한 보화가 아니냐 이겁니다.

이제 통일교회 교인은 급진적으로 늘어 갈 것입니다. 이제 통일교회 교인들은 커피를 못 먹게 하고, 닐도 커피는 먹지 말고 인삼차로 기리가에(きりかえ)해야 된다. 다른 차는 절대 못 먹게 하고 인삼차를 먹도록 결정을 할 것입니다. (박수) 그러니까 앞으로 세븐엎이니 무슨 음료수들 보다 나은 우리의 인삼으로 새 음료수를 만들라고 그래요, 전부 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의 음료수계에 있어서 우리는 하나의 이단자로 등장할 날이 멀지 않았다구요.

또, 여러분들은 살아 있는 선전삐라이기 때문에 원리말씀도 잘 선전하고 팔기도 잘 해야 됩니다. 이렇게 훈련된 사람들이 전국에 널려서 먹으면서도 선전, 가져 가면서도 선전, 보기만 하면 선전, 앉아서도 선전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