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춧돌이 놓여진 가정이 되려면 여자 교육이 제일 중요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6권 PDF전문보기

주춧돌이 놓여진 가정이 되려면 여자 교육이 제일 중요해

그렇게 볼 때에 가정을 잘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가정을 잘 만들 수 있는 사람을 만들려니 그 가정으로 하여금 대한민국을 지도하고, 대한민국의 주춧돌이 되고, 대한민국의 골수의 하나의 핵심이 되게 하려니 색다른 교육을 해야 되겠다구요. 그러기 위해서는 색시들 좋다는 대로 하는 이것만 잡고 하면 됩니다. (웃음) 그렇게 안 돼 있어요? 그 주체가 안 될 수가 있나? 그건 내가 잘못 했는데 주체가 될 수 있나?「모르겠습니다」 하여튼 기분이라도 닿았다 하게 안 되니까…. (웃음) 그래 탕감조건이라는 말이 참 고맙고도 훌륭한 말이라구요.

그러니까 여자들을 올바로 교육해야 되겠다구요. 교육하게 되면 남자들보다도 누굴 먼저 교육해야 되겠나요?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이 남자보다도 여자를 교육 못 해 가지고 타락시켰기 때문에, 그러한 탈의 원흉이 여자였던 것을 알았기 때문에, 오늘날 통일교회에서는 타락할 수 있게끔 만들어서는 안 되겠으므로 여자들을 다 철감태기 씌워 가지고 재교육을 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 하는 것이 선생님의 결정이예요. 결정을 잘 했나요. 못했나요?「잘했습니다」 위험물은 예고를 해야 되는 거예요. 방비를 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축복받은 여러분의 가정에 있어서 남자는 간섭하지 말아요. 선생님이 이러고 저러고하는 데 간섭할 사람 손들어 봐요. 아예 여기서 간섭하겠다는 사람 전부 다 떼 놔 줄께요. 간섭하지 마! 안 할거예요, 할거예요?「안 하겠습니다」 안 하겠다는 남자 손들어봐요. 이거 이런 신랑이 세상에 어딨어요? 이런 미친 녀석들아! 거 미친 녀석들이지요? 자기 여편네도 하나 관리 못 해 가지고 선생님이 뭘하는데 가만히 있어요? 그래도 괜찮아요?「예」 왜? 왜? 왜? 손해가 안 나기 때문이예요.

자! 남자가 이제 사는 동안에 허리가 부러질 수 있고, 자동차에 치어 다리가 부러질 수 있고, 병신이 될 수 있고, 언제 죽을지 모르는 거라구요. 죽고 난 다음에는 새끼들 전부 다 쓸어 붙이니 먹여 기를 수 없고, 교육시킬 수 없는데, 지금까지 내가 죽더라도 교육시키지 못하는 그런 부모가 되어서는 안 되겠기 때문에, 여편네를 지금부터 훈련시켜 놔 가지고 여자 혼자 살더라도 한 일곱 여덟 식구는 먹여 살릴 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 놓으면 그 이상 복이 어디 있겠어요? 대학교를 나오고 무슨 박사학위보다 더 훌륭하다는 거예요. 그런 사람을 만들어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