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8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님, 해원식을 거행하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는 악이 선을 지배했고 악이 선을 쳐나왔으나, 이제부터는 당신의 이름과 더불어 당신의 피조세계의 모든 존재를 당신이 해원해 주셨사오니 선주권의 기반을 통한 당신의 모든 것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악이 당신 앞에 머리를 숙이고 굴복할 수 있는 오늘을 갖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1975년 5월 1일을 통일교회에 있어서 길이길이 찬양할 수 있는 날로 갖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본연의 축복을 받게 된 여기에 모인 모든 무리는 인류를 대신하고 기독교를 대신하여 당신 앞에 부복하였사오니 품으시고 사랑하여 주시기를 바라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써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하나님 만세! 만세! 만세! 이제 식이 끝났다구요.

이제, 다음에는 부모님의 식을 해야 돼. 기도는 원복이가 하라구. 참부모님의 해원식이라구요. 아담시대에서부터, 예수님시대 이렇게 쭈-욱, 그다음에는 가인 아벨 시대로부터 전부 다 한이 풀려야 하는 것인데, 참부모님이 해원성사를 해야 그들이 전부 다 풀리는 거라구. 인류는 참부모의 자녀이므로 참부모가 해원할 때, 결국은 전부 다 해원권 내로 들어간다는 거야. 그런 내용의 기도를 하라구. '오늘 이런 식전을 1975년 5월1일에 하나님의 해원과 더불어 참부모의 해원을 성사할 수 있는 이런 자신을 감사드리고, 이 후대(厚大)하신 참부모의 사랑의 마음을, 하나님의 마음을 닮아서 참부모님께서 후대한 마음을 가져 가지고 지금까지 만민을 축복하고 원수에게까지 축복해주었다는 그런 내용의 기도를 하라구.

그리고 이제 한대로 식을 반복하는 거야, 알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