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원수인 공산주의를 타도하는 데에 생명을 바쳐 싸우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원수인 공산주의를 타도하는 데에 생명을 바쳐 싸우자

고생 후에 낙이 오고, 역경 속에서 새로운 길이 열리게 마련입니다. 우리 이때 한 번 하늘을 모시는 배달민족의 저력을 유감없이 만천하에 발휘합시다! (환호. 박수)

너무나도 유명한 인도의 시성 타골은 한국에 대한 예언적인 시를 다음과 같이 읊었습니다.

일찌기 아시아의 황금시절에

빛나는 등불의 하나였던 코리아

그 등불 다시 한 번 켜지는 날에

너는 동방의 밝은 빛이 되리라.

마음엔 두려움이 없고

머리는 높이 쳐들려 있는 곳

지식은 자유스럽고

좁다란 담벽으로

세계가 조각조각 갈라지지 아니한 곳

진리의 깊은 속에서 말씀이 솟아나는 곳

끊임없는 노력이 완성을 향하여

두 팔을 벌리는 곳

지성의 맑은 흐름이

굳어진 습관의 모래 벌판에 길 잃지 아니하는 곳

무한히 퍼져 나가는 생각과 행동으로 나의 마음이 인도되는 곳

그러한 자유의 천국으로

나의 조국 코리아여 깨어나소서.

나의 조국 코리아여 깨어나소서.

사랑하는 동포 여러분! 한국은 머지 않아 동방의 빛이 되어 만천하를 비출 것입니다. 전세계 만민들이 타골처럼 하나님 아버지가 다스리시는 빛나는 대한민국을 조국으로 모실 날이 기필코 올 것입니다. (환호. 박수) 아니 이미 오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한국을 신앙의 조국으로 하여 세계만방에 뻗어 가는 120개 국의 통일신도들과 오직 하나님 아버지의 이름 아래 인종과 국경과 언어를 초월한 형제 자매로서 일치단결하여 하나님의 원수 김일성과 천인공노할 악마적인 공산주의 타도에 다 같이 총진군합시다!

사랑하는 자유대한의 형제 자매 여러분! 오늘의 과제는 무엇보다도 공산주의는 인류의 적이기 전에 하나님의 불구대천의 원수임을 깨닫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 우리는 하나님의 이름으로 김일성을 규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절대로 김일성의 남침을 방관치 않으실 것을 명백히 선언하는 바입니다. (환호. 박수)

그리고 자유세계와 대한의 이름으로 김일성과 공산주의 국가들을 타도하는 데에 생명을 다 바쳐 싸웁시다! 끝까지 싸웁시다! 이길 때까지 싸웁시다! (환호)

하나님이 함께하사 길이 보호하시는 우리 대한민국의 사랑하는 동포여러분! 우리는 천하에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강하고 담대하게 하나님의 이름으로 총화단결 용진합시다! (환호) 하나님의 땅 저 북한을 다시 찾을 때까지, 피살을 나눈 우리의 형제들을 다시 찾을 때까지 결사투쟁 합시다! (환호. 박수)

하늘편 전세계의 자유국가들은 사탄편 공산국가들을 완전 해방시켜 평화통일의 세계를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필코 이룩합시다! (환호) 하나님은 우리편에서 싸우시나니, 승리는 반드시 우리의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굳게 뭉쳐 총궐기합시다! (환호) 총진군합시다! (환호) 총진격합시다! (환호)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