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브라이즘을 이어받았으나 그 책임을 못 하여 망해 가는 미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79권 PDF전문보기

헤브라이즘을 이어받았으나 그 책임을 못 하여 망해 가는 미국

그래 1960년대가 미국이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전세계를 움직일 수있는 최고의 위치에 등장한 때였습니다. 미국이 수백억 원의 자원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세계의 종교는 하나되어야 된다고 하면서 전세계에 초민족적인 복지사회를 세계적으로 건설하는 운동을 했더라면 세계를 완전히 하나로 묶었을 것입니다. 미국정부가 중심이 되어 가지고 기독교를 하나 만드는 운동을 했어야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기독교가 싸우는 것이 아니라 수백 개의 교파가 하나되는 것을 원합니다. 기독교가 하나 되었으면, 그다음엔 다른 종교까지도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전세계의 종교인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공산당을 대비해야 됩니다. 공산당을 막아내야 된다구요. 미국이 그러한 1960년대의 책임을 못함으로 말미암아 미국에 있어서는 케네디 대통령이, 유엔에 있어서는 하마슐드 사무총장이 1963년 내에 죽는 참사가 벌어졌어요. 그래 가지고 미국은 떨어지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것은 우연한 사건이 아닙니다. 전부다 하늘이 치는 거라구요. 그래 가지고 이번의 월남 사태까지, 미국에 아주 똥칠을 해 버린 거예요. 월남과 크메르 사태에서 미국을 완전히 똥칠해 버린 것입니다. 세계의 사람들이 미국을 믿을 수 없다는 결론을 내린 거예요. 그걸 알아요? 여러분들도 그것을 알아요?「예」 믿을 수 없는 미국이 어떻게 믿음을 찾아가겠느냐 이거예요.

믿을 수 없게 되니 하나님이 믿지 못하고…. 하나님을 믿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버려서 믿을 수 없게 된 미국이 어떻게 될 것이냐? 하나님이 볼 때, 하나님을 없다고 하면서 하나님을 원수시하는 공산당한테 보따리 싸 가지고 쫓겨 가는 것을 보고 '그거 잘한다. 잘 한다' 그랬겠구만? 하나님이 그걸 보고 좋아했겠어요? 하나님이 그것을 보고 '잘한 다. 잘한다. 미국 용타, 잘한다. 잘한다' 그랬겠어요?「아니요」 이놈의 미국, 이놈의 자식들, 이렇게 나가다간 공산당한테 모가지 잘리고, 이 미국이 공산당한테 패망한다구요 미국에 이렇게 부(富)를 축복하고, 강력한 군사력과 강력한 지식과 강력한 권력과 광활한 자연을 준 것은 하나님을 수호하고 하나님의 권위를 이 땅 위에 세우게 하기 위한 것이지. 하나님을 파탄시키고 하나님의 권위를 상실시키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은 3년 전부터 미국은 망한다고 선언했습니다. 망해야 된다고 했어요. 이제 미국이 하나님편으로 돌아서기 전에는, 다시 기독교가 회개하고 국민이 회개하고 주권자가 회개하기 전에는 망한다구요. 그런 관점에서 미국 교회가 미국을 구할 수 없고, 미국정부가 미국을 구할 수 없고, 미국 군인이 혹은 미국의 경제력이 미국을 구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어떻게 해야 돼요? 정신을 돌려 놓기 전에는 살 길이 없다는 걸 알아야 한다구요. 기독교 때문에 태어났던 미국은 기독교의 운명과 더불어, 기독교의 몰락과 더불어 몰락될 것입니다. 그러니 이 망할 나라, 망할 기독교에 폭탄을 던지고 브레이크를 걸어야 되겠다구요.

그런 면에서 레버런 문(Rev. Moon)이 이 미국을 치는 겁니다. 미국 국민을 각성케 하고 미국 교회를 회개하게 하는 거라구요. 미국 국민들이 알아야 할 것은, 혹은 여기 미국의 종교계가 알아야 할 것은 레버런 문이 유니피케이션 처치(Unification Church)라는 타이틀을 갖고 나왔는 데, 이걸 그냥 반대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게 대관절 무엇일까?' 하고 알아봐야 된다구요. 알아봐야 된다 이겁니다. 전미국의 국민들이 연구만 하면 위대한 사상이 여기 있다는 것을 국민 전체가, 혹은 종교계 전체가 발견할 것은 틀림없습니다. 그럴 것 같아요?「예」

하나님을 중심삼은 기독교라면 망할 수 없습니다. 망하지 않아야 돼요. 하나님은 역사 이래에 모든 걸 끌고 나갈 수 있는 주도적인 역할을 시켜야 될 것이 틀림없기 때문에, 그런 일을 시키지 않을 수 없는 하나님이기 때문에 그렇게 해야 될 것이고, 그러기 전에 그렇게 하고 있어야 되는 거예요.

유대교만으로는, 유대 민족만으로는 세계를 지배할 수 없습니다. 이것만 가지고는 안 된다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공동의 형제애를 중심삼고 다 죽어가는 데서 하나의 싹이 나온 것입니다. 이것이 기독교입니다. 그런데 유대교는 지금까지 없어졌다구요. 2천 년 동안 기독교만이 존재했습니다. (판서하시면서 말씀하심) 그런데 이게 또 하나의 브랜치 (branch ;가지)가 되었다구요. 왜 이렇게 되었느냐? 이것이 다 시들어 가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 여기서 또 하나가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게 통일교회라는 거예요.

여러분, 기독교가 망하게 되었어요. 안 망하게 되었어요? 대답하라구요.「망하게 되었습니다」 기독교가 나온 다음에는 유대교가 다 해체되어 가지고 없어진 것과 마찬가지로, 통일교회가 나온 다음에는 기독교는 해체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망한다구요. 보라구요. 전부 다 이제 늙은이만 모이지, 젊은 사람이 어디 하나 있어요? 기독교는 망하게 되어 있다 이겁니다.

자, 그런데 수많은 민족들이 모인 세계적인 새싹이 나왔습니다. 전인류의 등을 떠밀고 나가는 것이 통일교회밖에 없어요. 통일교회. 통일사상이 세계에 얼마나 빨리 전파될 것이냐 하는 것을 여러분 생각해 봐요. 통일 사상은 빨리 전파될 것입니다. 그것을 믿을 수 있어요?「예」

왜? 왜 그러냐 하면, 공산주의도 믿을 수 없고, 민주주의도 믿을 수 없고, 기독교도 믿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누굴 믿느냐 이거예요. 전부 다 동물같이 별의별 행위를 다하고, 히피(hippie)가 되어 가지고 안 하는 것이 없다 이거예요. 다 어디로 가느냐 이겁니다. 이렇게 끌려 다니며 살다 보니 엉망진창, 똥 구덩이 보다 더하게 망하게 됐다 이거예요. 물에 빠진 사람들은 그저 눈을 감고 이러고 있다구요. 이제는 눈을 뜨고 그러라는 거예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눈을 뜨는 게 문제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