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이기고 천사를 지배해야 천국에 간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1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이기고 천사를 지배해야 천국에 간다

순금에 파워가 완전히 충전되어 가지고 폭발적인 사랑의 빛 가운데 살 수 있는 남자와 여자가 한번 돼 보겠다, 그런 남자와 여자가 돼서 부부를 이루게 되면 그것이 이상적 가정의 출현이다 이거예요. 우리는 그것을 바란다는 것입니다.

금전기줄에 금방망이가 이렇게 떡 달려 가지고 여기에 완전히 몇억만 볼트의 전기가 흘러 남자 여자가 척…. 그렇게 스르르릉 살 수 있는 부부가 한번 되어 보자는 것입니다. 생각만 해도 기분이 어때요? 하나님이 그 전원에다가 순금줄을 갖다 댔어요? 그리고 극이 되면 녹아 나니까 큰사랑에 뭉쳐져 이렇게 둥그렇게 지구 모양이 되어 가지고 있어요? 여러분, 시집가고 장가갈 때는 '아, 이러한 남자로서 장가간다', '이러한 여자로서 시집간다' 그런 생각할래요?「예」

그러면 여러분들은 몇 퍼센트 가짜 금이예요? 18금이예요, 10금이예요, 8금이예요, 2금이예요? 어떤 거예요, 어떤 것? 순금이 되고 싶어요, 가짜 금 그냥 그대로 있고 싶어요?「순금이요」그러려면 어디에 집어넣어야 돼요? 얼음덩이에 집어넣어야 되겠어요, 용광로에 집어넣어야 되겠어요?「훠니스(furnace;용광로)요」그 훠니스가 어디예요, 어디?「헬(hell;지옥)」헬이 뭐예요? 헬은 자기 소질을 전부 다 빨아먹는다 이거예요. 전부 다 빨아 간다는 거예요, 자기 소질을. 철분이 있으면 철분만 전부 끌어당기는 거예요. 금은 못 끌어 갑니다. 이렇게 된다는 거예요. 자, 그게 빠져 나가면, 하나님의 이름을 가졌으면 뭘 취하나요? 금을 취하게 된다는 거예요.

그래 지옥은 어떻게 가느냐? 사탄의 이름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이름으로 가는 거예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가는 거라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그 길밖에 없다구요, 그 길밖에. 그래서 사탄세계가 비비대고 전부 다 이렇게 해 가지고 철을 빼내 버리고 금을…. 그러면 그 사람이 사탄세계에 가더라도 사탄이 시험하기보다도 '어서 가소, 어서. 당신은 여기 있을 게 아니라, 저기로 가소' 하고 전부 다 높여 가지고 보내 준다는 거예요.

안 가면 사탄이 증명서를 써서 준다는 거예요. '당신은 영원히 우리 세계에서 해방된 사람이요,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사람이요' 하고 증명서를 써서 주는 거예요. 증명서를 써서 보낸다는 거예요. 천국 갈 수 있는 하나님의 아들딸이라는 증명서를 누가 먼저 해주느냐 하면, 사탄이 해준다구요. 그 패스포트 받았어요? 그 패스포트에 비자는 누가 내줘요? 그것은 천사가 와서 해줍니다. 천사가 비자까지 해줘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래 가지고야 사람의 자리에 들어갑니다, 사람의 자리. 오리지널 맨스 플레이스(original man's place;본연의 사람의 자리)! 그게 복귀예요. 사탄을 이기고 천사를 지배해야 천국 간다는 말이 맞는 거예요. 그러니 사탄세계에서 사탄이 못 하는 것을 백 퍼센트 해야 되고, 천사가 못 하는 일을 해야 된다는 결론이 나온다구요. 알겠어요?「예」

패스포트가 있더라도, 패스포트만 가지고 여기 미국 들어올 수 있나요? 미국의 비자가 있어야지요. 그렇지요?「예」사탄의 공인을 받고 천사의 환영을 받아야 된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럴 수 있는 남자라야 결혼할 수 있는 자격자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 손들어 봐요. 없구만. 그럼 축복 받고 싶은 사람 손들어 봐요. (웃음) 내리라구요. 천사가 때 아닌 때에 축복 받겠다고, 아담 해와가 때 아닌 때에 사랑을 요구하다가 타락한 거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딱 그 패들이예요, 그 패들. 그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요전에 뭐 74쌍 결혼해 주는 것을 보고 '우리도 결혼해야 되겠다, 축복을 받아야 되겠다' 이런 생각 안 해본 사람 손들어 보자구요, 솔직이. 그것도 안 느낀 녀석들은 이다음에 축복받을 자격도 없다구. (웃음) 자, 어디 그렇게 생각 안 해본 사람 손들어 봐요. 해본 사람 손들어 봐요. (웃음)「속으로 했습니다」속으로 다 했지요?「예」(녹음이 잠시 끊김) 그러니 손들어 봐요. 이거 장사꾼 같은 사람들이야.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