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최고의 무기는 애기를 낳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2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최고의 무기는 애기를 낳는 것

내가 미국에 와 가지고 보니 여자들은 전부 다 젖통만 가리고 다 내놓고, 요것만 딱 입고는 다 벗고 다녀도 괜찮은데, 남자들은 왜 이렇게 입고 야단이예요, 이게. 넥타이도 매고…, 식당에도 들어가게 되면 말이예요. 내가 언젠가 식당에 갔다가 한번 쫓겨났다구요. 사쓰만 입고 왔다고 들어오지 말라는 거예요. 왜 그래요, 그거? 남자들은 각성해야 되겠다구요. 전통적인 서양놈들은 각성해야 되겠다구요. (웃음)

자,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 여자들은 신 안 신고 맨발로 다니는 운동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남자가 먼저 하겠어요, 여자가 먼저 하겠어요?「남자들이 먼저 할 겁니다」여러분 지금 전부 다 양말도 안 신고도 다니고…. 남자들이야 뭐 양말 신을 게 뭐예요. 급하면 막 다니고 그래서 발이 전부 다 굳은살이 박혔기 때문에 든든하다구요. (웃음) 남자들은 다 굳은살이 박혔다구요. 여자들이야 요렇게 다니다 굳은살이 박히면 뭘할 거예요?

그럴 때는 남자가 이긴다구요.「아닙니다」너희들은 뭘할 거야? 아무래도 남자가 지게 마련이라구요. 남자가 여자하고 경쟁하면 지게 마련이라구요. 제일 중요한 때에 지게 마련이예요. 애기 낳는 데 가서는 진다구요. (웃음)

여자가 애기 낳는 것이 없었다면 여자는 전부 남성이예요. 여자가 애기 낳는 것은 참 비참하고 불쌍한 거예요. 그래도 애기를 낳았기 때문에 역사시대에 그 남자들에게 배짱부리고 다 이런 놀음을 한 거라구요. 하나님이 생각하기를 말이예요. 여자의 최고의 방패요, 무기로 애기 낳는 일을 준 것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고통받는 그것이 여자의 천성으로 부여한 천부의 뜻이라고 보는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여자들 애기 낳는 것이 밥 먹듯이 쉽다면, 그 여자가 무슨 가치가 있어요? 가치가 없다구요. 이건 뭐 일을 하나, 어디 가든지 전부 다 남자들한테 따라가 호사를 하고 말이예요, 전부 다 좋은 것을 먹고 언제든지 마사꾼이지요. (웃음) 그래요, 안 그래요?「그래요」여러분 그런 생각 안 했지요? 뭐 지금가지 여자가 전쟁 마당에 나가서 몇십만이 죽어 본 적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야, 선생님 말씀이 지당합니다!' 이거 틀려요. 맞아요?「맞습니다」음- 댕큐,

자, 시간이 다 됐다구요. 종교의 길이라고 했는데, 종교의 길이 어떻다는 것을 알겠어요? (웃음) 내가 갈 길이 바쁘다구요. 여러분보다 더 바쁘다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