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중 장자권 복귀로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혈통이 생겨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2권 PDF전문보기

복중 장자권 복귀로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혈통이 생겨나

그래서 3대권 내에 있는 유다의 가족을, 유다의 혈족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러한 역사를 해서, 비로소 복중에 들어 있는 쌍태를 통해서 복중에서 뒤집어 놓는 일을 하는 겁니다. 그래서 그 싸움을 하는 거예요. 야곱이 축복받은 것과 같이…. 다말의 복중에서의 쌍태하고 리브가의 복중에서의 쌍태가 딱 마찬가지입니다. 두 형제가 복중에서 싸운다고 할 때 하나님이 큰 자가 작은 자를 섬기리라고 똑같은 말을 했다구요. 성경을 보라구요. 딱 같은 말을 했다구요.

그래서 싸우는 거라구요. 해산 때가 되어 가지고 낳는데 형이 먼저 손을 내밀었어요. 그래서 여기에 빨간 실을 매었는데 그 애기의 주먹이 다시 들어가고, 동생이 먼저 태어났습니다. 장자의 권세로 나왔지만 빨간 것 이것이…. 끝날에 주님이 을 때는 이런 일이 벌어져요. 공산당이 나온다는 말이예요. 일시적으로 형 노릇을 했지만 들어가 가지고 후퇴할 것을 다 보여준 거예요.

이래서 베레스와 세라…. 원래는 세라가 형님인데 들어가 버리고 베레스가, 동생이 형님 되었어요. 그 베레스라는 것은 밀치고 나왔다는 뜻이예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복중에서 차자가 장자가 되고, 장자가 차자가 되어, 여기에서부터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길이 완전히 끊어졌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이러한 전통을 이어받은 이스라엘 민족을 중심삼아 가지고 앞으로 메시아가 복중에서 태어나더라도 사탄이 참소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 아들딸의 핏줄을 통해서 나오는 것을 참소할 수 없는 길을 여기서 전개해 놓았기 때문에, 그 정성된 핏줄의 인연을 통한 이스라엘의 계통을 통해서 앞으로 메시아는 태어나기 때문에, 유다지파로부터 메시아가 온다는 말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돼요.

사탄이 세계 국가기준이 되었기 때문에 이스라엘 민족이 국가를 형성해 가지고 사탄과 싸울 수 있는 그때까지, 2천 년 동안 기다려 가지고 그것이 형성되어 메시아가…. 다말, 혹은 리브가의 그러한 전통의 인연을 통해서 나오는 그런 자리에서 메시아가 태어나면 사탄이 참소할 수 없다는 조건이 성립됐다는 것입니다. 사탄 나라보다도 강한 나라가 돼야 돼요. 사탄 나라보다 강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