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인 죄를 회개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눈물 흘려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9권 PDF전문보기

역사적인 죄를 회개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해 눈물 흘려라

여러분들은 지금 들어오면 뭘해야 돼요? 들어오면 뭘해야 되느냐? 회개해야 돼요, 회개. 회개하고 그다음에는 희생하고, 그다음에는 이상이니 무슨 사랑을 가지고 사랑한다고 해 가지고 욕을 먹고, 그저 이 나라뿐만이 아니라 7개 국, 8개 국 사람으로부터 욕을 먹어야 된다구요. 거기서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개인적인 시대, 가정적인 시대, 종족적인 시대, 민족적인 시대, 국가적인 시대에 나라로부터의 핍박을 받고도 참고 이겨야 된다구요. 그러고 나서야 그 나라에서 떠날 수 있고 다 그렇다구요.

여러분들, 회개한 생각 나요, 회개? 여러분들 회개했어요?「예」 어떻게 했어요, 어떻게? 여러분 자신들의 죄를 회개하기 위해서, 조상들의 죄를 회개시키기 위해서 눈물을 흘리고 있어요? 그다음에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눈물을 흘리고 있어요? 눈물은 두 종류라구요. 구해 주기 위해서, 회개시키기 위해서 눈물을 흘려야 돼요. 두 가지 눈물을 흘려야 된다구요. 그래야 회개가, 회개권이 벌어진다구요.

여러분들 회개했어요?「아니요」 그럼 회개하는 중이예요?「예」 회개도 못해 가지고 누구를 도와주겠나요? 회개했다는 공인을 받지 못해 가지고 누굴 구해 줘요? 어떻게 구할 수 있어요? 죄지은 것을 용서도 안 받고 죄를 판결할 판사가 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은 죄인이라고 느껴봤어요, 죄인? 죄인이라고 느껴 봤어요?「예」 그걸 알아야 돼요. 역사적인 죄를 짊어진 것을 알아야 돼요. 과거에 지은 역사적인 죄를 짊어진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다음엔 세계적인 현재의 죄를 짊어진 것을 알아야 돼요. 그다음에 미래의 죄까지 내가 책임져야 된다는 걸 알아야 돼요. 3대 죄를 짊어지고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게 문제라구요.

자 그러면, 회개했을 경우 그 회개한 경지가 어떤 경지인가 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창자가 끊어지는 것 같은 그런 아픔을 느껴야 돼요. 세상에서 하나님을 한꺼번에 잃어버리고, 온 세계가 내 땅인데 그것이 전부 다 원수가 되어 가지고 가정이 깨져 나가고,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을 전부 다 빼앗기고, 아들딸이 전부 다 깨어진 것을 느끼는 자리라구요. 그런 자리에서 하나님한테 죄를 짓고, 영계에 죄를 짓고, 이 역사시대에 죄를 지었던 것을 전부 다 느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벼락을 쳐도 고마운 것이요, 세계 사람이 나에게 모진 매를 때려도 고마운 것이요, 영계가 한꺼번에 나의 모가지를 졸라 죽여도 고맙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러니까 비참하게 한꺼번에 엎어놓고 말이예요, '밟아 죽인다. 이자식아, 이 자식아 !' 그러더라도…. 용서받으려면 그냥은 안 되는 거라구요. 한 120나라 사람들이 몽둥이를 들고 둘러서 가지고 한 대씩 때리고 전부 다 이 세계에 대한 죄를 용서해 준다면 내가 첫번째 되겠다고 해야 합니다. 그러면서, 그렇게 맞으면서 전부 다 슬퍼서 우는 게 아니라 고마워서 울어야 된다는 거예요. 당연한 결론이라구요. 고마워서 눈물을 흘려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래서 레버런 문에 대해서도 세계가 반대하는 거예요, 세계 사람들이. 세계가 반대하고 전부 다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영국도 통일교회 반대하고 레버런 문을 반대했나요, 안 했나요? 반대를 했지요? 이런 걸 어디 한번 말해 보자 하니까 알았지요, 이제야? 말해 보자 이거예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이제는. 그리고 더 좀 알아봐야 되겠다 이거예요. 들어 봐야 되겠다 이거예요. 알아보는 날에는 나라도 손들고, 세계도 손든다 이거예요. 그럴 것 같아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