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는 자리에서 문제가 되는 단체는 사는 단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9권 PDF전문보기

죽는 자리에서 문제가 되는 단체는 사는 단체

자. 이제까지는 아침이 짧고 깜깜한 게 길었다구요. 밤이 길었다구요, 밤이. 통일교회는 지금 뭐예요? 이제는 훤하게 밝아 왔지요? 태양이 올라온다구요. 이제는 태양이 올라올 것이다 이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어두움이 극에 달했으면 태양은 광명한 태양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통일교회는 아침이 온다구요, 아침이.

여러분, '아침(morning)'이라는 말은 무슨 말이냐 하면 영어로 '슬프다 (mourning ;비탄)'는 말이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래서 선생님은 말이예요, 나이트(night ;밤) 하면 이그나이트(ignite:불을 붙이다)를 생각 한다구요, 이그나이트. (웃음)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지금 우리는 그 놀음 하고 있다구요. 그러니 죽어 가지고 모닝(mourning;슬픔)중에 장사지내 놓고 휙 날아가는 거예요. 획 올라가는 거예요. 여러분들 그럴 자신 있어요?「예」

여러분들, 아프리카로 날아가라면 날아갈래요?「예」 그런 것이 문제예요. 이게, 그러니까 이게 세계의 문제이고 문제의 집단이라는 거예요. 죽는 데서, 죽는 자리에서 문제가 되는 단체는 사는 자리에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사는 자리에 있다는 걸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여러분들은 세상에 대한 미련이 있어요. 없어요? 미련이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그래. 옛날에 사랑하던 애인들 생각나요?「노」 노 하는데 생각이 노예요. 어떤 거예요?(웃음) 미련이 없다구요. 부모에 대해서도. 나라에 대해서도 미련이 없다구요. 그러면 여러분들의 관심이 뭐예요? 관심이 뭐냐? 후퇴해 가지고 점핑하는 거예요. 살아 남아 가지고 그다음에는 세계를 구하는 것밖에 관심이 없다구요. 여러분들, 그래요?「예」

자. 나는 데는 말이예요, 사탄세계에 전부 태풍이 불어오면 그것을 획 넘어서 가야겠다고 생각해요? 어려움이 오게 되면 그걸 다 넘어가겠다고 생각해요?「예」 그렇게 가다가 부딪치게 되면 획 돌아갈 수도 있고 넘어갈 수도 있고 말이예요, 조종할 수도 있다 이거예요. 그래요? 여러분들. 그래요? 여러분들이 그렇게 돼 있어요?「예」 그렇다면 이 단체는 문제의 단체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좋은 의미의 희망적인 단체다 이거예요.

여러분들이 여기 영국 런던에서 저 아프리카에 혼자 휙 가더라도 가서 머무를 데가 있나요. 없나요? 살아 남겠어요. 망하겠어요?「살아 남아요」 어떻게?(웃음) 여러분 같은 사람도 있다는 거예요. 통일교회 패가 거기도 있거든요. (웃음)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렇다고 아이구, 요즘에는 흑인들이 전부 다 백인들을 죽이고 야단하는데 말이예요, 백인이 왔다고 해서 이놈의 백인들…. (녹음이 잠시 끊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