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사랑의 판도를 이루어 놓아야 천국이 연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99권 PDF전문보기

세계에 사랑의 판도를 이루어 놓아야 천국이 연결돼

우리 통일교회가 잘살면 말이예요. 부자라고 소문나면 말이예요. 돈 많은 백인들을 위해서 사는 것보다도 못사는 저 아프리카를 위해서 살자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들이 벌어 오는 것을 가지고, 여러분들을 고생시키고, 백인들을 고생시키고 흑인들을 살려 주려고 하는 거예요. 이게 레버런 문 생각이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거 왜, 어째서? 그게 하나님의 사랑이예요. 하나님이 그렇게 사랑하니까, 하나님이 그걸 원하니까 말이예요.

그 하나님이 누구예요? 하나님은 우리들의 아버지예요. 그러면 아프리카 사람은 뭐예요? 그들도 하나님의 아들딸들이라구요. 그들도 아들딸이고 나도 아들이니 형제예요. 형제. 형제라구요. 그런데 '하나님. 백인만 좋아하소. 흑인은 그만두소' 그러는 형제가 있어요?

보라구요. 공평한 하나님이 말이예요. 여기서는 잘먹고 잘살고 뭐 세상에서 부러운 것이 없이 살고 있는데. 저기서는 못먹고 못살고 미개한 문명 속에서 전부 다 개 돼지 취급받고 있는 그걸 볼 때 '야, 너는 지금까지 좋았으니 이제는 저들을 위해 벌어서 대라' 하시고 싶을 거라구요. 이것이 부모의 생각이예요. 부모의 생각. 형제를 구해 줘야지요.

그래서 지금 백인들을 아프리카로 추방하는 것은 사탄을 시켜서 들이 제기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정신 차리고 회개하라는 거예요. 회개하라는 것임을 알아야 된다구요, 회개하라는 것임을. 공산당들이 치면 지게 되는 거예요.

몇백 년 전에 레버런 문 사상을 가지고 영국이 이렇게 했으면 오늘날 영국이 제 3국으로 떨어져 가지고 비참하게 되었겠나요? 세계가 영국이 다 되었을 거예요. 국경이 다 없어졌을 거예요. 그거 틀림없을 거 아니예요? 그래요? 그걸 것 같아요?

희망이 뭐예요? 여러분들 희망이 뭐라구요? 이것이 희망이예요. 이것을 얼마만큼 입체적으로 하느냐가 문제예요. 그것이 이제부터 여러분들이 미래를 위한 희망, 장래를 위한…. 이 희망을 가지고 망하느냐, 흥하느냐? 발전하겠느냐. 후퇴하겠느냐? 어때요?「발전합니다」 세계 어디 가든지 무니라고 차 버리겠나요. 환영하겠나요?「환영합니다」 환영한다구요.

지금 여러분들이 여기 통일교회의 선생님을 만나서 말씀 들을 때는 '아, 내가 틀림없이 그런다' 이러지만 사실 그런지 안 그런지…. 미래에 대한, 내일의 희망을 가지고 세계의 어디에 가든지 '이런다' 하며 실천을 하는 것이 여러분들의 희망이예요. 또 세계를 사랑하되, 영국 사람만 좋아하는 것은 안 되는 거예요. 세계 사람을 영국 사람보다 더 사랑해야 돼요. 이게 우리의 희망이라구요.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이렇게 커 가지고 이걸 뚫고 넘어가야 여기서부터 하늘이 보는 거예요. 여기서 하늘이 결정하는 거예요. 세계적인 천국. 지상천국이 어디서 연결 될 것이냐? 런던 바닥에 지상천국이 내려오는 게 아니라구요. 여러분들이 사랑의 판도를, 세계에 만든, 모든 인간을 다 사랑하고 넘어간 거기서부터 지상의 천국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그렇게 하는 그 기반을 통해서 지상에 천국이 벌어집니다. 천국이 들어온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