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없으면 지상 위에 중심이 세워지지 않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1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없으면 지상 위에 중심이 세워지지 않아

그러면 하나님의 사람이 되었다 하게 되면, 하나님의 사람이 전 세계 사람의 위함을 받고 높임을 받기 위한 것이냐? 아니예요. 예수님도 말하지 않았어요? '내가 섬김을 받으러 온 것이 아니라 섬기러 왔다' 이거예요. 희생봉사 좋아요? 「예」 좋아해요? 「예」 나는 그것 좋아하지 않아요. (웃음) 희생봉사가 좋아요? 할 수 없다구요, 할 수 없어요. 학교 가서 시험공부 하는 것이 좋아요? 「아니요」 할 수 없다구요, 할 수 없어요. 그렇지만 이걸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된다 이거예요.

이것을 누가 대표로 보여 줬느냐? 예수님이 이걸 보여 됐습니다. 예수님이 인류를 대표해서 이렇게 가야 한다는 걸 보여 줬다구요. 그러니 개인적인 봉사시대가 있어야 돼요. '거 인디비쥬얼 레벨(individual level;개인수준)이면 되지 뭐 나는 뭐 새크리피설 에이지(sacrificial age;봉사 시대)같은 것은 싫다' 하면 안 돼요. 다 넘어가야 됩니다.

요즘에 축복대상자들이 축복이란 말 났다고 '아이구, 좋다' 하며 붕─ 떠 가지고 좋아하고 야단한다는 말 듣고 있다구요. 이놈의 자식들, 세계가 전부 다 축복받을 수 있는 그날을 바라면서 기뻐하고 신나 하느냐 이거예요? 그러면 세계를 블레싱(blessing;축복) 할 때까지 나는 탕감길을 가야 된다, 희생해야 된다 하는 게 좋아요? 쉬워요?

이제 여러분들은 혼자가 아니고 둘이다 이거예요. 둘이 희생해야 된다구요, 둘이! 부처끼리 희생해야 된다구요. 3년 후에, 5년 후에 아이들이 셋, 넷 생겨나면 어떻게 할 거예요? 세계의 축복가정들은 '너의 아들딸, 여편네는 전부 다 고생하고 희생봉사해야 된다' 했는데 '어어, 안 간다'고 야단들이예요. 우리는 세계를 전부 다 축복권 내에 넣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축복을 중심삼고 세계에서 편안히 살겠다는 생각은 그 자체가 틀린 겁니다.

자 그러면, 가정제물, 가정 자체가 희생봉사해서 이 최대의 세계 인권 시대를 넘어갈 수 있겠어요? 「예」 가정하고 나라하고 단계가 몇 단계나 남아 있어요? 그럼 트라이브(tribe;종족)하고 네이션(nation;민족)은 누가 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자기 나라를 빨리빨리 복귀해 가지고 세계 인권 축복권을 위해서 준비를 해야 된다는 겁니다. 여러분 나라도 말이예요.

그러한 나라가 반대하고 있다는 거예요. '반대하고 다 그러면 난 그만두지' 하고 내가 그만두면 얼마나 좋아요? 그러면, 나라가 반대한다고 다 내버려두면 세계 갈 길을 못 간다 그 말이라구요. 그만둬야 되겠나요? 「아니요」 어떤 반대를 받든지 세계를 위해서, 이 나라를 위해서 기반을 닦아야 됩니다.

우리 타락한 인간이 세계의 모든 승리권을 가졌다 하더라도 하나님의 신권 섭리에, 신권 내에 도달할 수 없는 거예요. 여러분들은 못 가요. 누가 가야 되느냐? 메시아가 가야 돼요. 메시아라는 게 필요하다는 거예요. 그것이 재림사상이예요, 재림사상. 각 나라를 기반으로 승리권을 닦은 후에 그 기반 위에서 메시아를 연결시켜 세계로 넘어갑니다. 이것이 오늘날 기독교가 바라고, 수많은 종교들이 바라는 재림사상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메시아가 없이 직접 하나님에게 가면 좋잖아요? '나는 그와 같은 중개자를 원치 않는다. 더 편리한 길로 가겠다' 하고. (웃음) 왜? 왜 미디에이터(mediator;중개자)가 필요해요? 어째서 필요해요? 부모 복귀를 해야 합니다. 부모가 없어 가지고는 지상에 중심이 세워지지 않아요. 지상천국의 중심이 생겨나지 않는다는 거예요. 중심에는 참부모가 있습니다.

지상에 센터를 만들지 않으면 지상천국이 형성 안 돼요. 지상천국이 안 되면 하늘의 천국이 형성 안 되기 때문에…. 그건 자연히 옮겨지는 거예요. 경제권에서도 메시아를 통해서 넘어오고 말이예요, 여기서도 메시아가 필요하고, 저기서도 메시아를 필요로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