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처치는 천상천국과 지상천국의 문을 여는 스위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22권 PDF전문보기

홈 처치는 천상천국과 지상천국의 문을 여는 스위치

섭리 가운데 해와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두 아들을 쌍동이같이 하나되게 해 가지고 '한 아들을 품었다' 해야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해와의 자리에 올라간다는 걸 알아야 돼요. 지금 두 아들을 팔에 품고 있다면 어떻게 해야 돼요? 하나되게 해야 돼요. 둘이 젖을 먹으면서 싸움하면 안 된다구요. '독일 나라 사람은 미국의 원수지만 미국 국민 되어야 한다' 하고 선생님이 명령하게 되면 '나 독일 사람인데…' 못 하게 돼 있다구요. 알겠어요? '그래요. 거 되지요' 해야 된다구요. 그다음에 미국 국민에게 '너 오늘부터 독일 국민 되어야 돼!' 하면 '나 못하겠는데요' 하는 게 아니고 '하─ 되지요' 그래야 됩니다. 그러면 '한 달은 독일 국민이 되고, 한 달은 미국 국민 되어라' 하면 '그것도 되지요' 하고, 그다음에 '하루는 독일 국민 되고, 하루는 미국 국민 되어라' 해도 '되지요' 그래야 된다구요. 또, '한 시간은 독일 국민 되고, 한 시간은 미국 국민 되어라' 할 때 '그것도 되지요' 하고, 그다음에 '1초는 독일 국민 되고, 1초는 미국 국민 되어라' 할 때 답변 잘못하면 큰일난다구요. 어때요? '문제없이 되고 말고요' 이래야지, '아─ 그거 복잡해요. 그게 뭐예요? 나 그거 귀찮소' 이러면 모든 것이 쓰러져 간다구요. 복귀역사라는 것이 이렇게 엄청나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런 사람 만들려니 가만둬서 되겠어요? 미국 녀석은 일본 가고, 일본 녀석은 저 구라파 가고, 왔다갔다 왔다갔다, 머리가 휘돌려 가지고 '다 같구만. 눈이 들어가고 콧등도 다 같구만. 독일놈이나 미국놈이나 냄새 맡아도 마찬가지고 만져 봐도 다 마찬가지구만' 이렇게 같다 할 수 있게 정신 마비가 되어야 돼요. 정신 마비 현상이 실제 상태에서 나타나지 않고는 탕감복귀가 불완전하다구요. 완성이 안 돼요. 지금 그렇게 됐어요. 선생님 수고했지요? 「예」 그렇게 다 수고를 한 거예요.

자, 거 됐나 안 됐나 하는 것을 어떻게 감정을 해요? 그 테스트가 합동결혼식입니다. '일본놈아!', '예', '독일놈아!', '예', '너 이 녀석, 오늘부터 선생님 명령대로 사는 거야' 하면 '예스' 해야지 '노'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야, 백인놈아! 누렁이하고 검둥이하고도 결혼해야 돼!' 해도 '예스' 해야 되는 거예요. 전세계 오색 인종을 넘어가지고 한 부모의…. 혈색이 다르더라도 그와 같은 뜻적인 입장에서 한 쌍태가 되어야 합니다. 쌍태가 될 수 있는 과정을 거치는데 싸우면 안 되는 거예요. 색깔 가지고 싸우면 가인 아벨 사이가 또 생겨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원리를 안 통일교회 교인들은 흑인하고 백인하고 결혼하는 데 문제 있다, 없다? 「없다」 이놈의 자식들! 너희들은 다 결혼했기 때문에 그러겠지? (웃음) 거 문제 없어요? 「예」 오늘 전부 다 여러분들과 결혼시켜 준 색시들 빼앗아 올 거예요. 그래도 괜찮아요? 「예」 그다음엔 흑인세계 사람들과 전부 다 결혼시킨다면 어때요? 내가 하나님 앞에 간절히 기도하면 그거 허락할지 모르지요. (웃음) 왜? 세계의 흑인들을 전부 다 백인 여자 백인 남자하고 결혼시키면 그들이 얼마나 좋아하겠어요? 북치고 뭐 별의별 놀음 다 하지요. (웃음) 그럴 수 있는 세계가 될 수 있으면 대한민국은 뭐…. 어때요? 괜찮아요? 「예」 거 지지하는 사람 손들어 보지요. 너 부처끼리 싸움하는가 보구나? 「싸우지 않습니다」 그런데 왜 손들어?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