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조국을 창건하면 승리는 우리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3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조국을 창건하면 승리는 우리 것

이제는 어떤 나라든지 가정이 갈 수 있는 문이 빵빵 다 뚫렸습니다. 세계 어느 나라든지 담이 아무리 높아도 통일교회 가정이 빠져 나갈 수 있는 구멍은 다 뚫어졌다 이겁니다. `그 구멍은 어디 사람이 뚫었느냐?' `본향 사람이, 본향의 친척이, 본향의 종족들이 가르쳐 줘서 뚫었다', `어디로 갈 것이냐?', `본향으로 간다' 구멍을 통해 빨리 나가야 되겠다 이거예요. 미국이면 미국도 그 나라의 한 나라입니다. 미국 사람이 `세계를 지배하는 나라인데, 그거 배워서 뭐하겠느냐?' 해서는 안 됩니다. 어디든 한 나라의 구멍을 뚫어 가지고 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통일교회 무리가 1억이 넘고 한 3, 4억이 된다면 뭐 못 할 것이 없겠지요? 미국 군사력, 미국 세금의 아마 10배는 거둬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나라가 없더라도 그러한 경제력을 가졌으면 각국 대통령이 전부 다 이스트 가든에 와서 나를 만나려고 줄을 서서 기다릴 것입니다. 그래, 그 돈으로 뭘해요? 세계를 위해서 쓰는 거예요. 나를 위해, 무니를 위해 쓰지 않아요. 그러니 세계 사람들이 눈이 뒤집혀 가지고 모이게 되어 있지요. (박수)

조국은 무슨 조국이냐? 본연의 사랑을 중심삼은 나라가 조국인 거예요. 이젠 한국도 레버런 문의 힘을 의지하지 않고는 앞으로 어려울 것이라고 봅니다. 일본도 그럴 것입니다. 미국이 이런 말 하면 듣기 싫어할지 모르지만, 내가 감옥에서 나왔을망정 미국도 그러할 것입니다. 자유세계가 그러할 것입니다. 역사를 두고 과거의 사람, 현재의 사람, 미래의 사람이 다 그럴 것입니다. 하나님도 그럴 것입니다. 그러니 승리는 우리의 것이다 이겁니다. 그러한 사랑의 조국을 창건하게 되면 승리는 우리 것이 되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은 승리라구요. 그때에 하나님의 날을 중심삼은 목적이 종착점을….

무니들은 나를 좋아하지요? 「예」감옥에 갔다 왔을망정 좋아합니다. 무니 밀크(Moonie milk)를 갖고 있어요, 무니 밀크. (웃음) 알겠어요? 세상에 없는 무니 러브 밀크를 갖고 있어요. (박수) 이거 원하는 사람은 잠이 안 오면 냄새를 맡고…. 우리는 다른 종자들이라는 것을 알아아 됩니다. 종자가 다르다구요. 미국에 살지만 미국 사람이 아닙니다. 미국 사람을 데리고 하늘나라에 가려고 하는 사람들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왜 조국이 필요하냐 하면 말이예요,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은 어느 나라든지 다 갈 수 있지만, 통일교회 문선생은 어느 나라나 마음대로 왔다갔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음대로 못 간다구요. 전부 다 오지 말라, 오지 말라, 오지 말라고 합니다. 그러나 만약에 조국을 갖게 되면 레버런 문을 천하에서 나라의 문을 열고 환영할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는 빨리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그런 조국을 찾아가기 위해….

그 나라에는 사랑이 있는 것입니다, 사랑. 알겠어요? 싸움으로 세계를 하나로 만드는 것이 아니예요. 사랑으로…. 그래서 참아버지, 영원한 영적 참아버지와 육적 참아버지가 합해져 가지고 고향이 되는 것이 조국입니다. 스피리츄얼 파더(spiritual father;영적 아버지), 피지컬 파더(physical father;육적 아버지)가 하나되어 사랑의 근본을 세워 가지고 나라를 넘어 세계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치리할 수 있는 때가, 우리의 이상세계가 완성되는 때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 여러분 무니들은 선생님 가는 데 따라갈래요? 「예」선생님은 오래 가지 않아 죽을 텐데요?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때에 여러분들의 나라가 필요한 것입니다. 나라가 필요한 거예요. 알겠지요, 무슨 말인지?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