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목사의 아들딸을 우리에게 맡겨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4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목사의 아들딸을 우리에게 맡겨라

이제 통일교회를 통하는 길만이 오직 살길이라는 것을 기성교회 지도자들이 알기 시작했다는 것이 놀라운 사실입니다. 보스턴에서는 7백 명이 모인다구요. 불이 붙기 시작했어요. 목사가 되려면 25년 이상 공부 해야 됩니다. 앞으로는 그런 사람들을 백 불씩 들여서 교육시켜야 되겠다고 선생님은 생각하는 겁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250곳을 중심삼고 교회에서 어떻게 하든지 이 놀음을 해야 되겠습니다. 어떡하든지 이 놀음을 하지 않고는 미국을 움직일 수 없다는 겁니다. 정착기지가 없어서 떠돌이가 되어 가지고는 절대 안 됩니다.

앞으로 7만 명 이상을 움직이려면 750명이 있어야 됩니다. 100분의 1이예요. 100분의 1인 우리 사람이 없어 가지고는, 750기지가 되지 않고는 7만 명의 기지를 연결시킬 수 없습니다. 그 7만 명의 기지가 없어 가지고는 미국을 살릴 수 없습니다. 한 곳에 목사들을 중심삼고 백 명씩 연결할 수 있는 기반이 아니고는 미국을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래 놓으면 그 기준을 중심삼고 다섯 사람이 오칠은 삼십오(5×7=35), 다섯 사람이면 35만 이상의 교역자들을 묶어 가지고 기독교를 중심삼고 이 나라를 움직이는 선거전이라든가 무엇에서든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겁니다. 이것은 생명을 걸고 해야 할 우리의 의무입니다, 생명을 걸고 해야 할 우리의 의무. 정치가 목적이 아니라 이 나라를 구하겠다는 것이 목적입니다.

자유파들을 보라구요. 공산주의, 자유주의 패들 세속적인 박애주의자들, 그들은 종교가 필요 없어요. 종교가 필요 없다는 거예요. 그들은 물질을 가지고 세계를 지배한다고 생각을 하는 겁니다. 그다음에는 인권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이상을 보는 거지요. 황금만능주의와 인권만능주의를 부르짖는 그들을, 종교가 필요 없다는 현세의 자유주의 패들을 하나님주의로 다시 돌이키지 않고는 미국의 살길이 없다는 겁니다. 종파를 초월해서 기독교 목사들만 하나 만들면…. 1억 7천만 이상의 국민이 여기에 달려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을 가지고 싸우고 있는 겁니다. 이게 깨져 나가고 있어요. 이것을 하나님의 이름으로 단결시켜야 합니다. 그래서 목사들을 교육하는 겁니다. 목사만 교육하게 되면, 목사만 살아 있으면 그 교회의 모든 교인, 국민은 사는 겁니다. 여러분은 지금 우리의 움직임을 중심삼고 목사들이 교파를 초월해 가지고 하나되는 걸 봤지요? 「예」 이것만이 희망이예요, 이것만이.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그 목사들이 어렵 게 살면 전부 다 환드레이징해서 목사 가정을 먹여 살려야 합니다. 노동을 해서라도 먹여 살리는 그런 일을 하라는 겁니다.

자, 여러분! 통일교회에서 한 것이 많지요? 한 것이 많다구요. 그 목적이 무엇이냐 하면 공산주의 방어, 기독교의 재부흥, 청소년 윤락 방지─가정 윤리와 도덕을 완성─하자는 것입니다. 이 세 가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이 넓디넓은 대국의 각계 각층에 있는 사람들을 전부 다 그런 권내로 몰아넣어야 합니다. 그러려면 무슨 짓이든 다 해야 된다는 겁니다.

수산사업으로부터 공업까지 손이 안 닿는 데가 없이 기반을 닦아 나오지마는 그 전부가 이 목표를 향해서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통일을 하자는 겁니다. 부흥을 시켜서 하나로 만들자는 겁니다. 이것은 미국의 정치 힘 가지고도, 경제 힘 가지고도, 무엇 가지고도 할 수 없습니다. 권력의 힘 가지고도 안 되고, 과학의 힘 가지고도 안 되고, 돈 가지고도 안 되고, 교육해 가지고도 안 된다는 것이 실험을 통한 결론입니다. 이것을 할 수 있다고 하는 단체는 오직 통일교회밖에 없습니다.

카우사운동은 공산주의 방어와 기성교회 부흥과 청소년 결속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그런 운동으로 우리가 지금 제기하는 거예요. 이제부터는 목사 아들딸을 우리에게 맡기라는 겁니다. 목사가 35만 명이 되게 되면, 아들딸 두 명씩만 하더라도 70만 명의 목사 자녀들이 갈 길을 잃고 방황하고 있는 것을 우리에게 맡겨라 이겁니다. 그러면 우리가 전부 다 교육하는 거예요. 이들이 서게 되면 장로의 아들딸, 집사와 교인의 아들딸이 전부 서게 된다는 겁니다. 그러면 무수한 청소년이 여기에 걸려 들어온다는 거예요. 거기에 누가 영향을 주고 있느냐? 목사가 영향을 주는 겁니다. 목사한테 교인이 물어 보면 목사가 답을 내는 그대로 전부 따라 나가는 입장이기 때문에, 목사의 입장은 참 중요합니다.

자,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95퍼센트 남을 위해서 사는 데는, 목사와 그 아들딸을 위해서 움직이라는 겁니다. 그들이 여러분들에게 감동을 받아 가지고 자기 아들딸, 자기의 가정, 가정의 열쇠, 교회의 열쇠를 맡기고, 목사 대역자로서 인정할 수 있는 사람이 되라는 겁니다. 그러면 다 끝나요.

그래서 내가 금년 정월 초하루에 나와 가지고 우리 통일교회 교인 한사람당 목사 120명 접촉운동을 지시한 겁니다. 기억하고 있어요? 「예」 그래서 이 나라 목사들한테 영향을 미쳐 가지고 부흥운동을 하는 겁니다. 여러분이 공산주의를 밟고 미국을 끌고 갈 수 있는 기관차 놀음을 하게 될 때 미국이 삽니다. 그리고 미국은 하나님이 주관하는 미국으로 다시 돌아가서, 세계를 하나님의 뜻 가운데로 끌고 갈 수 있는 것입니다. 미국에 그런 책임이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여러분들이 전부 다 교육을 해야 되겠습니다. 선생님이 여러분들을 전부 신학교 졸업을 안 시켰으면 어떡할 뻔했어요? 목사들을 요리할 수 있어요? 지금 몇 년째인가? 10년째 됐어요. 50명으로 시작해 가지고 389명이 됐어요. 실질 졸업생이 얼마예요? 졸업생이 전부 3백 명만 되겠어요? 50명씩 잡아 가지고 얼마예요? 오구 사십 오(5×9=45), 450명 안 되나요? 그러니 일을 할 때 2배 3배의 노력을 해야 되겠습니다. 정상적인 활동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초비상적인 활동을 전개하지 않고는 이 거대한 미국을 움직일 수 없다 하는 것이 이론적인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