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퍼센트를 남을 위해 살겠다는 사람은 우주가 보호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4권 PDF전문보기

95퍼센트를 남을 위해 살겠다는 사람은 우주가 보호해

여러분들이 얼마나 통일교회의 가짜 무니였던가 하는 것을 지금까지는 몰랐지요. 이제는 알았으니 진짜 무니를 향해서 돌진해야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는 시간을 아껴서, 노는 시간을 아껴서 남을 도와 줄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도의 길을 가는 사람의 도리다 하는 결론이 나오는 겁니다.

이번에 감옥에 있을 때 선생님은 세끼 외에는 안 먹었어요. 그런 놀음을 했다구요. 거기에는 같이 있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한 주일에 한번씩은 마시는 것을 사 놓지만 나는 먹지 않는 겁니다. 오렌지도 사 놓지만 내가 먼저 손대는 게 아닙니다, 전부 다 맡겨 놓지. 될 수 있으면 중간에 간식을 안 하는 겁니다. 그런 습관을 들여 놓은 겁니다. 그건 왜 그러느냐? 생각해 보라구요. 아프리카 사람들이 굶고 있습니다. 세계가 굶주리고 있다는 겁니다. 선생님 돈으로 사다 놓은 것을 자기들이 다 먹으니 얼마나 미안해요? 와서 먹으라고 야단해도 안 먹는 거라구요. 그런 생각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을 누가 가르치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가 그렇게 습관화가 돼야 됩니다.

지금도 말이예요, 이렇게 나오니까 과일을 사다 놓는 데 손 안 대는 겁니다. 그러다 일주일쯤 지나서 시들시들해지면 가지고 나가지요. 그러니까 안 먹는 과자를 방에다 놓고 전시하고 있는 셈이라구요. 아마 그럴 거라구요. 이스트 가든에서는 선생님이 사과를 먹을 줄 모르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거라구요. 그게 그렇지 않다구요. 그대신 식사 때에 먹어요. 될 수 있으면 아침 시간에…. 내가 아침 시간을 360일 동안에 딱 한끼를 빠뜨렸어요. 책을 읽느라고 시간을 놓쳤기 때문에 아침 식사를 한끼 빠뜨렸지만, 아침 식사는 반드시 식당에 가서 먹는 거라구요. 될 수 있으면 그저 먹을 수 있는 대로 많이 먹는 거라구요. 만복이 되게끔 먹는 거라구요.

그런데 태리라는 사람은 말이예요, 일 년 동안 아침 식사 하러 가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내가 가자고 할 때에는 가곤 했지만 말이예요. 나는 그 자리에 들어간 다음에는 거기서 주는 음식 이외에는 안 먹었습니다.

자, 취사장에 있으니까 도둑질해 가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계란을 몰래 감추어 뒀다가 훔쳐 가는 녀석이 없나…. 그런 것을 전부 내가 못 본 체했지요. 그러니까 양심에 가책을 받아 가지고 계란을 싸 놓고는 자기 혼자 못 가져가요. 때로는 그 책임자가 주더라도 그거 필요 없다고 하고 될 수 있는 대로 안 받는 겁니다. 그러니 상당히 어려 워한다구요. 가만히 있더라도 어려워한다구요. 선생님이 다 알면서 말하지 않고 침묵을 지키니까, 자기들의 잘못을 알고 양심의 가책을 받게 되는 겁니다.

거기에 있는 책임자가 내가 점심 시간에도 일을 하곤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나한테 와 가지고 '이제 점심 들 시간 되었으니 빨리 점심 들라'고 얘기를 해줘요. 사람이 그런 거예요. 점심 시간 아침 시간 놓칠까 봐 아침에도 재촉해서 아침 들게 해주고, 자기의 것을 나누어 주고 그러더라구요. 사람의 양심은 감옥에서도 다 마찬가지입니다.

자, 그렇게 살다보면 감옥에 가도 친구가 생기고, 나를 옹호하는 사람이 생긴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은 오늘 이 말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가장 귀한 얘기입니다.

하늘로부터 그렇게 받았으니 받은 대로 그 전통을 전수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95퍼센트는 남을 위해 살겠다고 하는 사람은 망하지 않습니다. 망할 길에 가면 우주가 보호해요. 죽을 길에 가게 되면 반대로 죽이려고 했던 사람이 죽습니다. 안 될 것 같고 망할 것 같고 전부 다 없어질 것 같은데, 이것이 살아 남고 흥하고 발전한다는 겁니다. 반대라는 거예요. 그것은 왜 그러냐? 하나님이 보호하기 때문이예요. 우주가 보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그러한 사람들이 사는 세계는 어떠한 세계일 것이냐? 생각해 보라구요. 그런 사람들이 사는 세계는 지상천국입니다. 먼저 자기 남편과 아내에게 그렇게 대해야 되고, 어머니 아버지에게 그렇게 대해야 되고, 자식에게 그렇게 대해야 됩니다. 거기서부터 시작이예요.

그러니 이런 원칙에서 볼 때, 미국 가정이 얼마나 모순되고 사탄화된 가정인가 하는 것을 여러분이 잘 알 겁니다. 그 자리에 들어가서는 하룻밤 자는 것도 지옥입니다. 하루 사는 것, 일 년 사는 것이 지옥이라는 겁니다, 지옥. 확실히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