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를 하나로 묶는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5권 PDF전문보기

기독교를 하나로 묶는 일

자,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이 땅에 와서 돈벌어 놓은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은 야곱의 2세들, 기독교 2세, 신교인 2세들이 와 가지고 210년 동안에 재산을 만들어 가지고 이걸 쥐고 환고향(還故鄕)을 해야 할 텐데, 어머니 아버지를 찾아갈 수 있는 때에 들어오는데, 전부 다 세속적 인본주의, 리버럴 인본주의가 정부를 전부 다 움직여 가지고 축복받을 수 있는 야곱권, 기독교문화권을 때려치는 놀음을 하고 있다는 거예요. 지금이 바로 그때라는 것입니다. 거기에 대표적인 제물로 선생님이 걸려든 것입니다.

미국이 이런 입장에 서 있는 것을 하나님이 알기 때문에 레버런 문을 미국에 보낸 것입니다. 한국 대표 레버런 문과 일본 대표 식구들을 보내 가지고 무엇을 하느냐 하면, 기독교를 다시 묶는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아벨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다시 묶는 운동을 해서 끌고 들어가지 않고는…. 지금까지 210년간의 이 모든 전부는 미국을 위한 것이 아니라 세계를 위해서, 우주를 위해서 축복한 것임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통일교회 사람들은 아시아로 가겠다는, 일본을 통해서 한국 가겠다는 그런 마음이 정해져 있는데, 기성교회 목사들도 한국에 갈 수 있는 운동을 어떻게 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이런 문제를 중심삼고 여러분이 하나로 묶어져 가지고, 이번 8월 15일에 기성교회 목사들이 2차로 한국에 갔다왔습니다. 이제 3차가 갈 것입니다. 이런 길을 통해서 한국을 왔다갔다해 가지고 한국 전통과 연결시키고 일본과 연결시키는 운동을 지금 선생님이 하고 있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건 세계사적입니다. 기독교에 없었던 세계사적인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자, 이 사람들한테, 기독교인들한테 전부 우리가 카우사(CAUSA) 교육을 시켜 가지고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을 찾아갈 거야, 통일교회가 있는 한국의 서울을 찾아갈 거야?' 할 때에, 전부가 이스라엘로 가지 않고 한국으로 갈 수 있는 방향이 설정되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미국 서구문명권이 하늘 앞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을 새로이 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놀음을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이 40년 고개를 넘어서면서 2차가 끝나고 3차를 할 수 있으며, 또 미국 내에서는 21수를 넘어서 가지고 대이동이 가능할 수 있는 이런 기반을 연결시켰다는 사실은 놀라운 것임을 알아야 됩니다. 이건 부정할 수 없습니다. 사탄도 부정할 수 없고, 하나님도 부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