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평없이 정치 경제 기술의 평균화를 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5권 PDF전문보기

불평 없이 정치·경제·기술의 평준화를 시켜야

수산사업에 얼마나 발전을 가져왔느냐? 이제는 배에 있어서의 모든 기계는, 우리가 연구하여 우리 손으로 만든 것이 최고의 자리에 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우리가 알래스카에서 고기를 잡을 때 어디에서 고기가 많이 잡힌다 하는 것을 알게 되니까 컴퓨터에 입력시키는 겁니다. 컴퓨터에 넣고 버튼만 누르면 그곳에 언제든지 갈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테이프만 집어 넣고 버튼을 누르면 10년 후에도 그 자리에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고기를 많이 잡을 수 있습니다. 어부들이 절대 비밀로 하다가 죽게 될 때나 아들에게 유업으로 가르쳐 줄 만한 재료를 세계 5대양에서 무수히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버튼만 누르면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5대양에 무수한 그런 근거지를 우리가 기록해 두었다가 언제든지 계절따라 그것을 계속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말하자면 그것은 수산사업에서 막대한 이익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미국에 있어서 기술세계, 세일로조직으로 기계공업과 수산사업에서 패권을 쥐게 되면 미국 경제를 움직일 수 있는 막강한 세력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남미연합기구를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미국이 곤란할 거라구요. 미국이 곤란하다 이거예요. 미국이 망하는 데에 브레이크를 걸어야 되겠다구요.

기술 평준화, 정치 평준화, 경제 평준화를 안 하기 위해서 선진국이 후진국에 가르쳐 주지 않고 오히려 지금까지 착취해 나왔습니다. 그것은 세계의 것이지 미국의 것이 아니고 독일의 것이 아니라는 거예요. 빨리 빨리 평준화, 평준화, 평준화시켜야 돼요. 이제 중공에 그런 평준화를 시켰다고 해보세요. 중공 국민들이 어떻게 하겠어요? 그래야 지상천국이 빨리 될 것이 아니야, 이 사람들아? 「그렇습니다」

지금 고생하는 것 생각하지 말라구요. 선생님이 40년 동안 이런 머리와 이런 능력을 가지고 고생해 나온 것을 생각할 때, 개척하기 위해서 그렇게 하는 것은 역사에 남을 선각자들이 가야 할 길입니다. 그렇게 해서 전통을 세우는 것이 귀하기 때문에 참고 나온 거예요. 선생님이 종적인 전통을 세웠으면 여러분은 횡적인 전통을 세워야 할 책임이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횡적 기준까지 선생님이 해야 되겠어요? 그것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그러니 불평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불평 말고 앞으로 세일로조직을 통해 어떻게 급진적 발전을 할 수 있을 것인가를 생각해야 되겠어요.

자, 이젠 세일로에 대해서는 그만 하자구요. 발전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해야 되겠습니다」 (일어로 말씀하신 부분은 수록하지 않았음)

색시들에게 '어떤 남편을 얻을 거야? 선생님 같은 남편을 얻을 거야, 너희들 같은 남편을 얻을 거야' 하고 물으면, 선생님 같은 남편을 얻겠다고 그런다구요. (웃음) 하나님에게도 물어 보라구요. '당신의 아들딸을 어떤 아들딸로 만들겠소? 레버런 문 같은 아들딸로 만들겠소, 가미야마 같은 아들딸로 만들겠소' 하고 물어 보면 레버런 문 같은 아들딸로 만들겠다고 그러신다구요. 레버런 문은 어떤 아들딸을 갖고 싶겠어요? 나 같은, 하나님이 좋아하는 아들딸 갖고 싶은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예를 들면 우리 애들이 타는 것을 뭐라고 하나? 「호러 모빌(Horror mobile)입니다」 이거 위험하다는 거 안다구요. 어머니는 절대 사지 말라는 것을 내가 전부 다 사라고 했고, 그런 것 배우라고 했어요. 말 타지 말라는데 말 타라고 했어요. (웃음) 어머니같이 얌전해서 뭣에 쓰겠어요? 여자 같은 아들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저기 누구야, 존인가? 강도가 들어왔는데 돈 때문에 싸워 가지고 피투성이가 되고, 이거 얼마나 인상적이예요. 통일교회 들어와 가지고 보니 멋지다는 거예요. 그거 얼마나 멋져요? 통일교회를 잊지 못하는 거예요. 필요하다구요. (이후의 말씀은 영어와 일어로 하신 말씀으로 수록하지 않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