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와 통일을 위해서는 사랑의 실천과 하나님의 진리가 필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5권 PDF전문보기

화해와 통일을 위해서는 사랑의 실천과 하나님의 진리가 필요

민족에 부과된 섭리사적 제물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서는 사랑의 실천과 더불어 하나님의 진리를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은 사랑을 중심한 실체로서 자신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사랑과 진리의 실체로서 십자가에 달리셨습니다. 이것은 선편과 악편을 화해시키고 원수를 회개시키는 데 있어서는 사랑과 더불어 진리가 필요함을 뜻하는 것입니다. 진리란 세속적인 진리가 아니라 하나님의 사랑의 말씀을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진리는 일정한 섭리적 인물을 통하여 계시로서 지상에 전달됩니다. 하나님의 진리는 절대진리입니다. 절대진리는 만능 키(key)와도 같은 것으로서, 이 진리를 적용하면 어떠한 난문제도 풀리게 되는 것입니다.

본인은 일찌기 오랜 기도와 명상의 생활에서 드디어 실존하는 하나님과 상봉하여 이 절대진리를 전수받아 왔습니다. 그것은 전우주와 인생과 역사의 배후에 숨기어진 모든 비밀을 밝히는 놀라운 내용이었습니다. 이 내용을 사회에 적용하면 사회문제가 풀리고 이것을 세계에 적용하면 세계문제가 풀리는 것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종교의 미해결문제, 철학의 미해결문제도 풀리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이것을 공산주의 이론비판에 적용하였을 때 공산주의의 모든 허구가 백일하에 폭로되는 동시에, 공산주의에 대한 대안도 세워지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일찌기 없었던 새로운 세계관이요, 새로운 우주관이요, 새로운 인생관이요, 새로운 섭리관이요, 새로운 역사관입니다. (박수) 이것은 또 모든 종교 교리나 철학의 특성을 살리면서 전체를 하나로 포용할 수 있는 통합원리이기도 한 것입니다. 본인은 이 사상을 통일사상, 또는 하나님주의라 이름하고 세계적으로 통일운동과 승공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바, 이 운동은 현재 요원의 불길처럼 번져 나가고 있습니다. (박수) 이상 모든 대결의 화해와 통일을 위해서는 하나님의 사랑의 실천과 하나님의 진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휴전선을 사이에 두고 선편과 악편으로 갈라진 한민족이 선편의 진리를 가지고 악편 사상의 과오를 깨우쳐 주면서 사랑으로써 품고 나간다면 통일은 기필코 이루어질 것입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