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종교 가운데 부모의 종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5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종교 가운데 부모의 종교

김일성을 미워할 것 없이 남미를 중심으로 남북미를 하나로 만들어 가지고 김일성과 싸우지 않고도, 미국과 회담해 가지고 조인만 시켜 딱지를 떼어 버리면 그만이지요. 싸우기는 뭘 싸워요? 이런 말을 한다고 '어허, 큰 소리야!' 할지 모르지요. 비웃을 사람 있으면 비웃어 보라구요. 지도자의 입장에서 무책임한 말은 안 합니다.

자, 이런 등등의 일을 하면서 선생님이 욕을 먹고, 세계에 소란을 일으켜 왔지만 못난 사나이가 돼서 그러냐, 잘난 사나이가 돼서 그러냐고 내가 묻고 싶습니다. 「잘난 사나이라서 그렇습니다」 세계를 팔아먹을 수 있는 사람이 잘난 사람이면 하나님이 좋아하고, 못난 사람이면 사탄이 좋아하는 거예요.

그러면 통일교회는 누구를 중심삼고 움직이는 거예요? 「하나님입니다」 처음도 하나님이요, 과정도 하나님이요, 끝도 하나님인데 뭘하겠다는 패들이예요? 사탄세계를 팔아먹자는 거예요. 팔아먹게 해야 되겠습니다. 그러면 팔아서 누구한테 갖다 줄 것이냐? 참부모님이예요. 참부모님은 도둑놈이 아니예요. 알겠어요? 참부모님 외에는 전부 다 도둑놈에 가깝지만 말이예요, 참부모님만은 도둑놈이 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분에게 맡기면 어떻게 되느냐? 전부 다 하늘 앞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래서 내가 돈만 벌면 전부 다 미국에 투입해 버리는 거예요. 왜? 미국 보수세계에 있는 장(長)들만 꿰면 되는 거예요.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신문사를 만든 것도 다 그런 전략적인 의의가 크다구요. 그래서 공산당이 지금 나 때문에 큰일났다구요.

자, 그런 등등의 일들을 모두 하는 것은 무엇 때문이예요? 사탄세계를 인수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사탄세계를 인수할 수 있는 수석 사인을 누가 해야 되느냐? 아들이 해서는 안 됩니다. 종교의 대표자가 있더라도 그 종교의 아버지가 나와서 사인을 해야 돼요. 부모 종교가 해야 돼요. 종교 가운데 통일교회는 부모의 종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