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공연합은 사회조직과 연결하여 연합운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38권 PDF전문보기

승공연합은 사회조직과 연결하여 연합운동을 해야

학자님들 다 훌륭하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세계의 학계에 가 가지고 그런 일을 한번 해보겠다는 생각 해봤어요? 우리 같은 사람은 생명을 걸고 갔어요. 세계를 하나 만들기 위해서는 학계를 하나 만든 그 기반 위에 서야 합니다. 아까도 얘기했지만 82개 국에 아카데미를 만든 것도 뭘하려고 만들었느냐? 돈벌이하려고 만든 것 아니예요. 세계를 하나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을 통해 가지고 앞으로 그 국가의 모든 각료들의 행동을 콘트롤해야 합니다. 미국 행정 부처는 앞으로 내 손을 거쳐 가지고, 백악관으로부터 모든 부처의 장차관 인사조치를 콘트롤하려고 합니다. 그거 되나 안 되나 두고 보라구요. 지금까지 내가 해온 사실을 미루어 두고 보라는 거예요.

자, 이렇게 볼 때에, 이렇게 피나는 투쟁의 역사를 거쳐 가지고 인정 안 할 수 없는 기반을 닦았어요. 실질적인 현실의 기반을 부정할 수 없다는 거예요. CIA를 예를 들어 말하면, 요전에 이들이 말이예요, 거 한국 경찰 한 사람을 불러다가 미국에서 구슬려 가지고 FBI 앞잡이로 활용하려다가…. 그런데 거기에 책임자 셋이 있었다구요. 내가 들어가기 전이구만, 1984년도 5월쯤에. 그러니까 내가 잘 알아요. 가기 전부터 보고하겠다고 하면서 만나자고 해서 만났는데, 한국에서 왔다고 하니 FBI의 대가리 되는 사람들이 대번에 묻는 것이 '당신 레버런 문 알우?' 하더라는 거예요. 안 물어 봤겠어요? 그래서 안다고, 그 양반 훌륭한 양반이라고 그랬더니, 그들이 하는 말이 '차기 대통령 선거 때 그 풍토조성을 레버런 문이 할까 봐 미국정부가 제일 두려워한다' 하더라는 것입니다. 레이건 대통령 때 풍토조성을 내가 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사람들이 거짓말 한 게 아니예요.

그래서 내가 지금 한국에 왔지만 어떤 단계에 왔느냐 하면 이제는 기독교의 총수들이 내가 걸어 놓은 그물을 벗어날 수 없게 됐다 이겁니다. 그리고 학자들이, 신학자들은 내가 관계되어 있는 뉴에라(New ERA)라는 학회가 있는데 거기의 관계를 벗어나 반대해 가지고는 매장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밥을 못 먹게 되어 있습니다. 그게 꿈같은데 사실입니다. 그러니까 미국을 움직이려면 학계에 있어서 사상계를 움직여야 합니다. 사상계 중에서도 신학계와 철학계를 움직여야 됩니다. 이념적인 기준을 중심삼고 그들을 설득시킬 수 있어야 돼요.

그다음에는 뭐냐? 미국의 권력, 권력구조입니다. 그것이 뭐냐? 변호사와 검사와 경찰까지가 권력구조입니다. 내가 하나님 앞에 고맙게 생각하는 것은 이 법정투쟁을 함으로 말미암아 미국의 유명한 변호사가 내 손을 거치지 않은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장에 변호사 수련을 한다고 하면 1백 명, 2백 명, 3백 명은 순식간에 모일 것입니다. 일주일 이내에 모인다는 거예요. 그렇게 방대한 자원을 소모시켰지만 방대한 조직을…. 그래 가지고 그 사람들 꽁무니를 전부 다…. 교수들과 신학자들을 모두 연결시켜 놓은 것입니다.

그래 놓으니까 그 사람들이 냄새를 맡고, 출세할 것이 뻔하니 선거기반을 전부 다 조성하고 장래의 꿈을 성취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게 그들의 소원입니다. 다 한 번 더 해보고 싶거든요. 변호사는 변호사만 해먹겠다고 안 하고, 검사는 검사만, 판사는 판사만 늙어 죽도록 해먹으려는 사람 없다 이거예요. 사회기반을 중심삼고 더 나아지려고 하고, 더우기나 약소민족의 정치기반을 이용해 가지고 나아지려고 생각합니다. 내가 그런 것을 잘 아는 사람입니다. 그렇게 해서 권력의 지배층 조직을 움직이고….

그다음에는 대학가의 판도를 움직이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뭘하느냐? 대학총장을 중심삼아 가지고 연합운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어떡하든지 대학가에 우리 카우사 기지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 가지고 교수들과 연결시켜야 됩니다. 그때는 뭐냐 하면 사회활동에 있어서 승공연합밖에 더 있어요? 승공연합과 사회조직과 연결시켜 가지고 몰아쳐야 되겠습니다. 몰아 가지고 네가 몰리느냐 내가 몰리느냐? 이자택일이예요. 몰림당하게 되면 지는 것이고 몰아내게 되면 이기는 것입니다. 승리하는 겁니다. 그거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