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는 종중이 되어 남북통일을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4권 PDF전문보기

위하는 종중이 되어 남북통일을 이루어야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그렇잖아요? 거 누군가? 이규식인가, 뭔가? 유규식. 그 젊은 사람을 여러분 종친 되는 분 중에 만난 사람이 있으면 '아이고, 끈질기기도 해. 10년 전도 그만이구만. 10년 후도 그만이구만' 할 거예요. 가을이 지나가고 또 찾아와도 또 그러고 있어요. 10년, 20년 또 그러고 있다 이거예요. 결국은 하나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종장 되시는 여러분들이…. 내가 종장이 아니고 여러분들이 종장 해야 돼요. 이제 이 문중을 올바로 끌고 가려면 여러분 자신부터 나라를 위해야 되겠어요. 이 40만이 이와 같은 결의에 차 가지고 이제 저변에 서 가지고 이 운동을 하는 날에는 대한민국은 몽땅 들려요. 이 40만이 하나된다면….

내가 올바로 체계를 갖춘 사상적인 이론을 통해서 교육을 하면 여러분은 완전히 세뇌가 되는 거예요, 틀림없이. 나 같은 사람이 되는 거예요. 어디 가든지 존경받을 수 있어요. 어느 나라 가든지 그 나라 사람들이 자기 나라의 대통령을 집어 던지고 자기 나라의 주권자를 집어 던지고 숭배하는 거예요. 그렇게 숭배받을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거예요. 딴 데는 평화의 기지가 없는 것입니다.

나 같은 사람을 하나님이 세운 것도 천륜의 갈 길이 이렇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생애를 통해서 그 길을 걸어가게 한 것입니다. 공산당을 때려부수기 위한 것이냐? 공산당까지 구원하자는 거예요. 내가 워싱턴 대회가 끝난 후에 모스크바 대회를 선언했을 때에 총칼을 가지고 선언한 것이 아니예요. 아까 말할 때 '나를 끌어내려서 여러분의 발 밑에 세워라, 나는 올라간다' 했어요. 올라갈 것입니다. 그러면 이 종중은 하나되는 것입니다.

남북의 통일도 총칼을 가지고 하나되는 것이 아니예요. 하나님을 위하는 심정적 터전을 따라 가지고…. 본질적인 평화의 노정을 벗어나서는 불가능해요. 천운이 화합 안 해줘요.

이번만 해도 그렇습니다. 서울의 12만 반장들을 열흘 동안에 교육하자 이거예요, 열흘 동안에. 거 문박사님 생각해 봐요, 열흘 동안에 교육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지금 정신문화원 원장님이 되셨지요? 4천만을 며칠 동안에 교육할 거예요? 열흘 동안에 13만 가까운 사람을 교육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오늘날 역사에 없는, 그 누가 못 한 놀음을 해야 됩니다. 위해라 이거예요, 위해라! 안 되는 것 없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반장 하나를 책임자로 만들기 위해 전화 걸기를 80번이 보통, 120번이 보통이예요. 이래 가지고 이 꼭대기서부터 지금 저 밑창, 서울 밑창까지 찾아 내려갔어요. 이제는 문총재 말을 빼 버릴 수 없을이만큼 됐어요. 그렇게 됐습니다.

오늘 여기 온 여러분이 반장 책임자 되면 얼마나 좋겠어요? 나 혼자 희생하라는 법이 없잖아요? 이거 좋은 것을 전부 다 나눠 줘 가지고 선한 열매 만들고…. 이게 선 아니예요? 그렇게 하면 여러분 종친회가, 혹은 문씨가 망할 수 있어요? 대한민국은 반드시 문씨 종중 뒤를 따른다 이거예요. 4천만이 오지 말라고 해도 따라와요.

미국의 위정자들이 나를 잡아 가지고 투옥해 버렸지만, 댄버리 옥에 집어넣었지만 댄버리 들어가서 미국을 살릴 수 있는 6대 종단 조직을 만들었어요. 그건 얘기하지 않지만, 미국 대통령도 내 신세를 져야 돼요. 일본 수상도 내 신세를 져야 돼요. 금후의 대한민국이 하나의 남북통일을 위해선 내 신세를 져야 되겠다고 생각해 온 사람이예요.

뭣 갖고? 주먹 갖고? 때려부숴 가지고? 아니예요. 위하는 길 가지고. 그것만이 평화의 징검다리가 된다는 걸 아시고…. 여러분, 어버이가 되었거든 눈을 똑바로 뜨고 자식을 얼마나 위한 어버이가 됐는지, 남편이면 잠든 아내의 몸을 바라보면서 오늘 문 아무개의 말대로 내가 남편으로서 아내를 얼마나 위했는지 반성해 보라구요. 아내 되는 사람도 마찬가지라구요.

종중 전체가 오늘 나를 만남으로, 이 시간부터 종중에 그런 운동이 벌어지면 중중이 어떻게 될 것이냐? 그야말로 대한민국에 희망의 햇빛이 떠오를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내 이름을 물어 보면, 그 문선명이라는 사람은 우리 가문의 문씨가 아니라고 한 사람도 있을 거예요. 있었을 것입니다. 욕먹고 전부 다 나라 망신시키고, 문씨 종중 망신시킨다고 지금까지 모른 체 한 사람도 있었을 거예요. 좋아요! 그건 몰라서 그랬을 거예요. 이젠 똑똑히 알았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