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는 세계를 하나님의 나라로 만들기 위해서 있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48권 PDF전문보기

종교는 세계를 하나님의 나라로 만들기 위해서 있는 것

자, 그렇게 해서 뭘하자는 거예요? 나의 맹세가 있어요, 맹세. 우리는 무엇을 자랑한다구요? 「하나의 주권」 하나의 주권을 자랑하고, 그다음에는? 「하나의 백성을 자랑하고」 하나의 백성을 자랑하고, 그다음에는? 「하나의 국토를 자랑하고」 우리의 국토가 어디예요? 여러분들이 사는 국토가 어디예요? 「지구성입니다」 지구성이예요.

싸움을 해서 독재자가 되어 전부 다 모가지를 잘라 50억 인류를 몰살시켜 가지고 우리의 땅을 만들자는 것이 아니예요. 사랑으로 소화시켜 가지고…. 한 나라가 소화되어 기준이 되는 날에는 세계 나라는 순식간에 되는 거예요. 왜? 응? 10분 이내면 세계지사가 한꺼번에 다 통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아요?

아시안 게임을 아시아 어디에서든지 전부 다 같이 보지요? 여기서 '아이구, 좋다' 하고 박수를 치면 세계 사람들이 전부 다 박수를 치고, '하하하하' 하면 저기도 '하하하하' 하고, '아이고' 하면 저기도 '아이고' 하게 돼 있다구요. 그렇게 편리한 세상이 됐는데, 인공위성을 틀어놔 가지고 세계에 TV방송을 해서 우리 수련회를 40일 하면 50억 인류가 70퍼센트 돌아가는 거예요. 50억 인류가 70퍼센트면 얼마예요? 오칠은 삼십오 (5×7=35), 35억이 돌아가는 거예요. 아, 이렇게 싸움하지 않고도 그렇게 되는데 그렇게 좋은 일이 어디 있어요? 세계 통일 그건 뭐예요? 응? 세계 통일은 순식간에 문제없다 이거예요. 다 준비해 놓은 거예요.

그래, 누가 못났어요? 누가 못나서 이 놀음을 하고 있느냐? 먼저는 레버런 문이 못나서 이 놀음을 하고 있고, 그다음에는 통일교회 교인들이 못나서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아무리 치마를 두르고 선 아낙네라도 내 땅을 관리할 줄 알고, 내 민족을 관리할 줄 알고, 내 나라를 관리할 줄 알아야 됩니다. 그래야 우리는 ….

이 길이, 민주세계를 수습하고 공산세계, 모스크바를 수습하고 워싱턴을 수습하는 길이 세계를 하나로 만드는 빠른 길이기 때문에 이 민주세계를 대표한 미국에 간 거예요. 미국의 워싱턴에 가 가지고 선생님이 이미 기수가 돼 있는 것입니다. 지금 문제가 돼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모스크바에도 우리 식구들이 가 있다구요. 안 가 있는 데가 없다구요.

세계의 정세 가운데 정밀한 정세는 우리가…. 지금 언론계, 저 CIA가 갖지 못한 이러한 조직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정보가 빠른 거예요. 정보가 빠른 겁니다. 정보 싸움에 이겨야 돼요. 우리가 그런 기반을 닦았다구요.

나라 없는 백성은 가는 곳마다 천대받아 마땅해요. 그거 마다하지 말라는 거라구요. 사람 대우 못 받아요. 그거 마땅해요. 그렇기 때문에 악한 이 세계의 선한 종교 지도자들이 학살을 당하고 피를 흘리고 간 거예요. 왜? 나라가 없기 때문에, 땅이 없기 때문에, 살 곳이 없기 때문에, 그런 백성이 안 돼 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