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창조역사를 하려면 사탄세계보다 나은 영계를 동원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1권 PDF전문보기

재창조역사를 하려면 사탄세계보다 나은 영계를 동원해야

복귀섭리는 재창조역사인데, 재창조를 하려면 하나님이 중심이 되어 가지고 천사세계를 움직여야 됩니다. 천사세계를 움직여서 아담 해와를 지은 것과 마찬가지로 천사세계, 영계를 움직여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영계를 움직여 가지고 그다음에는 그 영계의 상대되는 이 지상의 사람들을 움직여야 하는 것입니다. 이들을 움직여 가지고 그들보다도 내가, 아담 해와보다도 내가 나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들은 영적인 천사장의 아들딸이라구요, 영적인 천사장의 아들딸. 지금까지 살다가 영계에 간 사람들보다도 내가 나아야 되고, 또 현재 유명한 사람보다도 내가 나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나를 중심삼고 움직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이 같이하고 모든 천운이 같이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마찬가지입니다. 선생님이 이 나라에 올 때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내가 오는 데는 혼자 오는 것이 아니다. 미국에 살던 대표적인 영들과 기독교의 모든 영들을 대표해 가지고 오는 것이다. 미국은 기독교문화권인데, 기독교문화권을 이룬 이 나라가 구성될 때까지 희생한 모든 영들을 대표해서 오는 것이다'라고 말이예요. 그러니까 미국은 구교 신교 입장에서 아벨과 같은 그러한 사람들이 와서 만든 신교 독립국가입니다. 그래서 이 땅위에 있는 이 나라 국민보다 내가 한 발자국 더 열심히 한다 하게 되면, 이것은 아담과 마찬가지의 자리에 서기 때문에 하나님이 협조하고 천운이 협조하게 돼 있다구요. 그게 원리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런 것을 생각할 때 거기에서 뭐 내 아내이니 무슨 내 집이니 무엇이니 생각할 여지가 없다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는 나서서 대중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 자리에 딱 서면 어디에 갔을 때 말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하늘이 다 해줍니다. 다 조언해 준다구요.

불경스러운 사람은 입을 열려고 해도 입이 안 열리는 거예요. 그런 이상한 체험들을 당한다는 거예요. 입을 벌리려 해도 입이 떨어지지 않는다 이거예요. 정신이 오락가락하고 잠이 들든가 해서 움직이지 못하도록 하는 겁니다. 혓바닥이 자주 들어간다는 거예요. 어떤 때는 옆구리를 자꾸 치기도 하고 말이예요. 영계에서 실제로 '이 자식아!' 하면서 옆구리를 치는 거예요. (웃음) 매일 그런 체험을 하며 일하는 사람이 지치겠나, 안 치겠나 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