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2세들이 주도적 역할을 하게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62권 PDF전문보기

앞으로는 2세들이 주도적 역할을 하게 돼

그러면서 어떤 시대가 오느냐? 누가 주도적 역할을 하느냐? 2세가 주도적 역할을 하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지금 학생들이 그렇지요? 지금 대한민국이 대학가를 어떻게 소화하느냐가 문제지요? 「예」 대학생들이 1세예요, 2세예요? 「2세입니다」 2세예요. 2세들이 구시대를 제거하는 바람이 불어야 돼요. 그것은 사람이 하는 게 아니예요.

통일교회는 어떠한 교회냐 하면 2세들이 몰려 들어오는 곳입니다. 그들은 젊은 사람들예요. 대한민국서 통일교회가 좋다고 소문이 났는데 젊은이들만 들어왔지, 늙은 사람은 못 따라와요. 통일교회는 처녀 총각들이 들어오는 교회예요. 너희들 처녀 총각이야? 「예」 결혼했어? 「안 했습니다」 안 했어요? 그러면 내 손길이 필요하구만. 다 약혼을 해줘야 되니까. (웃음)

통일교인들이 왜 문선생한테 축복을 받아야 돼요? 그것은 하나님으로부터 시작한 사랑은 참부모를 통하지 않으면 뿌리가 생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참부모의 문을 거치지 않으면 가지가 있을 수 없고, 줄기가 있을 수 없고, 잎이 있을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세계에 수많은 민족이 있더라도 국경을 초월하고, 문화를 초월해 가지고 선생님한테 축복받는 것이 최고의 이상입니다. 그것 참 얄궂지요. 당신네 아들딸이 있더라도 그들이 통일교회 원리를 들으면 어머니 아버지가 암만 결혼시켜 주겠다고 해도 '노'라고 합니다. 원리 말씀을 들려 줘 보라구요. 원리 말씀을 들려 주는 게 쉽지, 시집장가 보내기가 얼마나 힘들어요. 통일교회 패들은 이놈의 자식들 전부다 공짜로 아들 셋을…. 저기 유광열이 떡 버티고 앉았구만. 아들딸 떡 해 가지고 선생님이 결혼 다 시켜 줬는데 버티어 앉아 가지고는 타작하여 든 곡간에 들어가서 주인 노릇을 하고 있더라구. 결혼시키기가 힘든 겁니다.

왜 통일교회가 지금 세계적 문제예요? 일본만 하더라도 전부 다 통일교회의 합동결혼식을 반대하기 위해서 아사히 신문으로부터 매일신문 등 5대신문이 전부 다 협력해 가지고 한국정부에 항의하고, 우리가 가는 대사관을 중심삼아 가지고 영사들한테 지령을 내려서 '못 가게 하자'고 합니다.

그렇지만 이놈의 자식들, 못 가게 하나 보자 이거예요. 그리고 동경에서만 하는 게 아니예요. 지방에 43개 현이 있어서 지방으로도 가 가지고 '못 가게 하자' 하고 모였다가, 보니까 한 녀석도 안 나타나서 통일교회 패들 축복이 아무 때인데 날짜가 지나가서 안 가겠거니 했는데, 웬걸 그 이틀날 전부 다 갔더라 이거예요. (웃음) 안 되면 야간 배를 타고, 밀선을 만들어 가지고, 세를 내 가지고라도 오게 돼 있다구요. 그거 왜? 생명을, 죽음을, 모험을 개의치 않아요. 타락한 세계의 생명 이상의 귀한 것을 찾기 위해서는 타락한 세계의 생명을 희생시킬 줄 알아야 돼요. 그렇지 못한 사람은 하늘의 참다운 사랑을 찾을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 운명이 딱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