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용사는 어떤 사람들인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0권 PDF전문보기

통일용사는 어떤 사람들인가

한국까지 시집을 와서 신문배달을 하고 있는 그런 처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요? 도망갈 길이 없어요. 여러분들이 도망가려면 중국 대륙으로 갈 수밖에 없어요. 중국에 가면 한국교포가 200만 이상이 살고 있습니다. 중국에 사는 교포들은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는 것이 최고의 바램입니다. 일본 사람은 어떤가? 한국은 강고꾸(かんこく), 감옥하고 같은 발음인데, 일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한국 사람하고 결혼한다면 차라리 흑인하고 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 여러분들의 부모들이 생각하는 상식입니다. 그것은 자기들이 나쁜 짓을 해서 결국 한국 사람을 나쁘게 선전하게 된 그러한 배후가 있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그러한 내용을, 누가 그러한 과거의 잘못된 내용을 탕감시킬 수 있는가? 누가 수습을 할 수 있느냐?

여러분들이 통일 용사예요? 「예」 통일용사라는 것이 뭐예요? 비참한 입장, 피곤해서 지쳐서 쓰러지는 자리에 가더라도 아무도 동정해 주지 않는 그러한 자리에서도 가야 될 사람들…. 그런 사람들이 얼마나 비참한 사람들이예요? 그런 일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비참하다고 스스로가 생각하는 사람은 빨리빨리 보따리 싸 가지고 나가는 게 좋지 않아요? 그래도 남고 싶은 사람들이 있어요? 선생님이 원하는 그런 목표를 대해서 가겠다고 하지 않는 사람은 도둑놈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미래를 열려고 하는 선생님의 목표에 대해서 방해가 되는 사람은 선생님을 박해하는 사람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 생각해요? 선생님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해요, 아니면 선생님의 말씀이 기분 나쁘게 들려요? 여러분이 볼 때 어떻게 생각해요? 기분 좋게 들려요, 안 좋게 들려요? '선생님의 말씀이 옳습니다' 하고 백 퍼센트 믿고 따라가는 것이 미래의 역사를 창조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는 사실을 깨달아야 돼요.

미래를 향하여 도약할 수 있는 자기를 발견하는 것이 오늘 여기에 모인 사람들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입니다. 알았어요?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 손들어 봐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으면 손들어 봐요! 선생님이 일본 말을 배움으로써 이렇게 일본 사람들이 한꺼번에 손을 들게 되었다고 하는 것을 보면 과거 일제시대에 희생당했던 그런 것은 결과적으로 오히려 좋은 결과가 되었다고도 할 수 있겠어요. 그렇게 되는 거예요.

선생님은 학교에 다닐 때 철야해 가면서 공부를 했어요. 히라가나 가다가나를 하룻밤 사이에 외워 버렸어요. 국민학교 3학년 때까지 일본 말을 배웠어요. 선생님은 머리가 나쁘지 않다구요. 일본에 가 있을 때에도 일본 사람하고 경쟁을 해도 선생님보다 빨리 일본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일본 사람들 중에서도 없었다구요. 그래서 머리가 좋은 거라구요. 기억력이 뛰어나요. 동대(東大)에서 4년 동안 공부해서 뭘해요? 일본 사람은 공부를 하고 복습을 많이 하는데, 공부를 하고 복습을 열심히 한 것이 일본이 발전하는 동기가 되었어요. 어차피 온 길, 끝까지 참아서 승리할 수 있는 그런 가정을 만들어 나가야 됩니다.

한국 사람과 일본 사람, 그 둘 사이에서 태어나는 아이는 어느 나라의 자식이예요? 천국? (웃음) 호적을 어디로 할 거예요? 어느 나라 사람 으로 호적을 할 것이냐? 그것도 문제예요. 남자 쪽 호적을 따라가게 되어 있는데 그 애기가 남자 호적에 들어가서 고맙다고 할 수 있는 자리에 설 수 있느냐? 한국 사람끼리 결혼해서 그 사이에서 태어나는 애들, 일본 사람끼리 결혼해서 거기에서 태어나는 애들, 또 한국 사람과 일본 사람 사이에서 태어나는 애들 중에서 통일교회에서 볼 경우에 어느 쪽이 더 전통을 세울 수 있는 자리예요? 미래에 천적인 종족을 세우기 위한 하늘의 작전이예요. 장래에 훌륭한 자식이 나오는 것이 바로 국제결혼의 길입니다.

철새가 왜 바다를 건너고 산을 넘어서, 국경을 넘어서 가는지 생각을 해본 적이 있어요? 반드시 건너와서 거기서 알을 낳고…. 북극에 있는 새가 왜 남극까지 가게 되어 있느냐? 후손을 위해서입니다. 자연의 아무것도 모르는 만물들이 그렇게 하는데, 만물의 영장인 인간이…. 철새 보다 훨씬 나은 자리에서 해야 될 일이 아니예요? 미래에 남아질 수 있는 후손을 만들기 위해서 국제결혼을 하는 것입니다. 한국 사람은 말이예요, 춘하추동 계절이 뚜렷한 곳에서 살기 때문에 중동의 개발도 쉽게 하는 거예요. 중동의 개발은 일본 사람으로서 도저히 할 수가 없습니다. 기온이 40도를 넘어가는 그러한 더운 지방에 일본 사람은 도저히 못 가는데 한국 사람은 문제가 안 되고, 또 시베리아와 같은 추운 지방에도 갈 수가 있습니다. 영하 25도까지 내려가는 곳, 서울은 겨울에 20도 이하로 내려가고 여름에는 40도 가까이 올라가요.

계절이 뚜렷한 그러한 곳에서 훈련된 통일교인들은 세계적인 건설을 향해서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승리적인 인종으로서 미래를 건설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또 세계적으로 고기를 잘 잡는 챔피언도 한국 사람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후적으로 훈련되어 있는 거예요. 그래서 한국을 찾아 오는 외국 사람은 세계 다른 나라에 나가서 살기를 원치 않게 됩니다. 결국 한국 기후에 적응되게 되면 한국을 떠나기가 싫어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항상 자극을 줍니다. 어머니가 애기를 낳을 때에 죽을 것 같은 고통을 주고 애기를 낳게 하는 것도 자극을 주는 하나님의 작전이예요. 그렇게 해 나가면서 세계 문화의 수준을 평준화시켜 나가야 됩니다. 높은 이상을 가진 자에게 높은…. 씨는 깊은 데에 심어 놓아야 됩니다. 그래서 미래의 희망의 세계로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주파수를 맞추어야 됩니다. 그렇게 해서 이상이 영원한 평준화의 길로 갈 수가 있습니다.

높은 이상을 갖고 있는 통일교회는 고생을 시키는 선생님이 없으면 도저히 성공할 수 없습니다. 높은 나무는 깊은 뿌리를 박아야 됩니다. 영원한 존재권을 우주에 남길 수 있는 사람이 되려면 깊은 뿌리를 박아야 됩니다. 초민족적인 높은 이상을 실현시켜 나가려면 일본의 최고 재벌의 딸이든지 아니면 어떤 훌륭한 사람이라도 최고의 코스에서 훈련을 받아서 전통을 세워 나가야 됩니다. 사랑의 최선의 가정을 갖기 위해서 일본을 넘어서서 세계로 연결시키는 사다리를 만들어서 연결시켜 나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