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의 원리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3권 PDF전문보기

학생들의 원리화

셋째는 대학, 중·고등학교, 국민학교의 원리화. 이제 그럴 단계에 왔다구요, 알겠어요? 하프(HARP;고등학생원리연구회) 만들어 가지고, 성화청년회…. 「예」 이거 지금 지시한 거예요. 이제는 무리를 해서라도 가서 해야 돼요. 원리연구회 요원들이 전부 다 고등학교에 파고 들어가서, 원리연구회 학생들이 고등학교 가서 가르쳐라 이겁니다. 그리고 중·고등 학생들이 국민학생 가르쳐 주고 선생님들은 책을 가지고 책자로 가르쳐 줘야 해요.

이번에 책, 이 [김일성 주체사상비판]하고 통일원리를 전부 다 나눠 주라구요. 나눠줘서 그걸 가르쳐 줘요. 알겠어요? 「예」 셋째는 대학교, 중·고등학교, 국민학교의 원리화. 국민학교 5학년서부터 「국민학교 5학년…」 4학년서부터 해도 되지만 5학년서부터 하라구요. 학교의 원리화. 원리교육시키면 완전히 기성교회가 무너지는 거예요. 두고 보라구요. 이거 여기까지만 하게 된다면….

부모들이 전부 다 학생들을 교회에 데리고 나왔지만…. 학생들, 지금 그렇지 않아도 공산당 앞에 물들어 가는 날에는 이 아이들이 지금까지 교회에 가 가지고 믿던 신앙이 완전히 깨지는 거예요. 그렇지만 공산당은 싫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완전히 빠른 시일 내에 대처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는 거예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2세권을 중심삼고 전국을 포진화시켜야 되겠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2세? 알겠나? 손대오. 「예」 이걸 위해서는, 전부 다 이걸 돕기 위해서는 말이예요, 전국 대학 졸업생의 동문회나 연합회를 만들고 그래 가지고 전부 다 그 지방에 학교별로 학생들이 있잖아요. 고려대학교 졸업생이 얼마나 돼요? 500명 이상 된다고 요전에 얘기했나? 한 군(郡)에 그렇게 많이 있는데, 잡아다가 동창생들이 `이놈의 자식 뭐야 이 자식아. 뭐 공산주의 이론이야? 야! 이론투쟁하자' 해 가지고 현지에서 전부 다 때려 부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