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작전과 하나님의 전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5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작전과 하나님의 전략

그래서 대한민국이…. 대한민국, 보라구요. 그때가 세계가 통일되는 때이기 때문에 대한민국도 남북으로 갈라지지 않는다는 거예요. 이승만이 중심인 이 정권하고 기독교가 선생님을 받들었으면 대한민국이 남북으로 갈라졌겠어요? 대한민국에서 쫓겨나 가지고 따라지가 된 문선생은 광야로 쫓겨난 거와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나라가 잡아죽이려고 했고, 교회가 전부 다 하나가 되어서 쫓아낸 거예요. 쫓겨난 거기서부터 상륙해 가지고, 천신만고해서 상륙을해 가지고 역(逆)으로 판도를 키워 가지고…. 기독교를 다 잃어버렸어! 통일교를 여기서 만들어 가지고 기독교의 반대를 받으면서도…. 거기에 우리가 대항해서 싸우면 안돼요. 우리가 먼저 치면 안 돼요. 맞고 빼앗아 나오는 거예요.

하나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작전입니다. 선한 사람은 언제나 맞게 마련입니다. 왜? 하나님이 사탄한테 맞았다 이거예요. 하늘편의 아벨이 역사시대를 통해서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 8단계를 맞으면서 지금까지 판도를 횡적으로 확대시켜 나온 거예요. 이게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맞고 빼앗아 나오는 거예요. 악마의 작전은 치고 잃어버리는 작전이고, 하나님의 전략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1차대전도 친 녀석이 져야 돼요. 2차대전도 먼저 친녀석이 져야 돼요. 그렇잖아요?

부모 앞에 효자인 장남이 있고, 그렇지 않은 작은 아들이 있어요. 작은 아들은 효도고 뭐고 몰라요. 그저 그래요. 그런데 이 장남이 차남을 동생이라고 까닭 없이 꿀밤을 줘 가지고 '삐잉─' 울렸다 이거예요. 그럴 때 어머니 아버지가 '야! 너 효자, 잘했다' 그러나요? '이놈의 자식아! 꿀밤이 너만 있는 줄 알아? 더 큰 꿀밤 먹어라'고 하지요. (웃음) 그래서 옥살박살 되는 거예요. 망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친녀석이 망해 나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40년 동안 맞아 나왔어요. 40년 동안 맞아 나오면서 뭘했느냐 하면 내가 필요로 하는 가정을 만들고, 내가 필요로 하는 종족을 만들고, 내가 필요로 하는 민족을 만들어 가지고…. 이제는 남한이 문선생이 없으면 북한을 해방할 수 없다고, 청와대니 안기부니 뭐 벌써 다 알고 있다구요. 이번 이 학교문제도 내가 손대면 전부 다 옥살박살돼요. 이번에 내가 기관의 어떤 사람에게 미국으로 떠나면서 '너! 이거 할 거야, 안 할 거야?' 하고 기합을 주고 호령을 하지 않았으면 오늘날 사회가 이렇게까지 안정이 안 돼요. 나는 내가 할 일을 하는 거예요.

백담사에 가 있는 그 녀석도 말이예요…. (웃음) 내가 이런 욕한다고 '문 아무개가 파주에서 장모님 장례식 날에 백담사의 전두환이 욕 잘하더구만' 할지 모르지만, 물어 보라구요. 대통령 자리를 누가 만들어 줬게? 배은망덕했어. 5공화국을 누가 준비해 주었게? 전국에 막힌 담을 내가 다 없애 주었어요. 내 집을 팔아 가지고 그 놀음을 해주었다구요. 그런데 배은망덕해 가지고…. 백담사예요, 백담사. 전통(全統), 전통. 대한민국의 전통(傳統)을 배반한 자는…. 전통이 내가 세워 높은 전통을 받들었으면 세계적인 대통령이 된다 이거예요.

그래, 대한민국의 역사에서 뿌리 깊은 역사를 지니고 있는 것은 나밖에 없어요. 지금도 그래요. 여러분은 지금 내가 뭘하고 있는지 모르지요? 미국의 뿌리가 썩었기 때문에 그놈의 뿌리를 빼 가지고 새로운 뿌리를 접붙여 가지고 살게끔 박아놓은 것이 나예요. 미국이 죽느냐 사느냐 하는 문제는…. 소련도 그렇고 중국도 그래요. 알겠어요? 뭐 일본은 두말 할 것 없고. 선생님만 없게 된다면 세상이 깜깜해질거라! 나도 저 할머니처럼 가면 좋겠어요, 깜깜해지게?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