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준비는 세계평화를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1권 PDF전문보기

모든 준비는 세계평화를 위한 것

내가 보니까 앞으로 소련과 중공에 독일 기계공업이 상당히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10년 전부터 소련과 중공을 표준해서 전부 다 준비한 거예요. 우리가 공장을 네 개 샀는데 그 공장을 전부 합하면…. 독일이 아무리 비밀리에 무엇을 한다고 하더라도 군수관계로부터 모든 비밀이 우리 공장에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이 넷이면 모든 것을 그냥 뒤집어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독일 공장만 있으면 세상이 믿지를 않아요. 그것 가지고는 아무 힘이 없어요. 그렇지만 한국에 독일 공장을 평형적으로 연결시킬 수 있는 기반으로써 그 공장의 몇십 배 되는 큰 것을 만들어 놓고 일본의 와콤(WACOM)을 중심삼고 최고의 전자 과학기술도 연결시키기 때문에 이것을 아는 소련의 케이 지 비(KGB)라든가…. 큰 나라들은 정보가 빠르기 때문에 다 잘 알고 있어요.

여러분 중공 같은 나라도 그렇잖아요? 팬다 프로젝트 같은 것을 할 때도 포드, 제너럴 모터스, 시보레, 혼다, 도요다, 벤츠, 비 엠 더블유(BMW), 불란서의 푸조나 이태리의 피아트 등을 제쳐놓고 나하고 관계를 맺었다는 것은 그 배후에 최고의 과학기술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자동차 공장이라도 그걸 다 갖고 있지 못한다구요. 어떤 나라든 다 그래요.

일본만 하더라도 기계공업에서는 독일을 못 따라간다구요. 또 독일 자체가 아무리 기계공업에서 세계 첨단에 서 있지만 전자분야에서는 일본을 못 따라가요. 그 모든 것을 내가 싹 쥐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게 거기에서 문제가 된 것입니다.

지금 미국하고 소련이 군축문제를 아무리 회담하더라도 무기 판매를 안 하겠다고 할 수 있는 입장들이 되지 않고는 전쟁의 위험은 언제나 있는 것입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지금 소련하고 미국만이 세계에 뭐예요? 이걸 브레이크 걸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중공을 빨리 발전시키고, 제3국을 발전시켜 가지고…. 그것이 세 나라만 되면 마음대로 콘트롤할 수 있다는 거예요. 평화를 위해서 그런 생각을 안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해 봐요. 레버런 문의 사상이 민주세계를 넘고 공산세계를 넘어서 21세기의 하나의 지도적 사상으로 등장한다고 하면 미국 놈들이 얼마나…. 백인들 '우─ 우─!', 그걸 내가 아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안 되겠다 이거야. 그걸 방위할 수 있는 만반의 준비를 하지 않고는 안 돼!

미국 자체도 가만히 보면 세계는 어떻게 되든 미국만 생각하려고 하고, 소련도 세계는 어떻게 되든 소련만을 어떻게 부흥시키느냐 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는 안 된다구요. 그러니까 앞으로 하나님의 섭리라든가 인류가 바라는 희망의 세계는 실현 불가능한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것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넘어야 할 고개가 높고 건너야 할 구덩이가 깊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걸 준비해야 된다 이거예요.

이번에 내가 독일에 들른 것은 앞으로 위성국가들을 포함한 소련과 연결시킬 수 있는 모든 경제적 기반을 갖고 앞으로 피 더블유 피 에이(PWPA;세계평화교수협의회)를 묶든가 해 가지고 청소년 교육을 급진화시킬 수 있는 배후 체제를 조정하기 위해서였어요. 그러기 위해서 들렀다 왔습니다. 피 더블유 피 에이하고 미디어 월드(media world;언론계)하고 서미트(summit;정상클럽), 이 셋이 하나되어 가지고 자유세계를 끌고 가게 하려는 것입니다. 벼락같이 내밀려고 한다구요. 그런 조직을 이번에 강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