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목적은 하나님을 땅에 모셔 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4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목적은 하나님을 땅에 모셔 오는 것

구약시대에는 만물을 희생시켜서 아들딸의 갈 길을 찾은 것입니다. 아들딸이 하늘 앞에 찾아갈 수 있는 길을 다 막았어요. 만물이 갈 길을 막아 버렸고 아들딸이 갈 길을 막아 버렸고 이 땅 위의 부모가 갈 길을 막아 버렸기 때문에 구약시대에는 만물이 피를 흘려야 되었던 것입니다. 만물을 희생시켜서 아들딸이 올 길을 준비한 것입니다. 메시아가 아들이예요. 알겠어요? 4천 년 유대교 역사를 중심삼고 제물의 법도를 통해 나온 소원이 뭐냐 하면 메시아입니다. 아들이 오기를 바랐던 것입니다.

그런데 오신 그 아들 앞에 아내를 맞이하게 해주지 못했습니다. 요셉가정과 사가랴가정, 두 가정이 합해 가지고 예수의 신부를 맞아 주어야 되었습니다. 국가를 초월해서, 로마제국의 법도를 넘어서서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전부 다 반대하니 그 아들이 피를 흘린 것입니다. 아들이 자리잡을 수 있는 그런 뜻을 통해서 메시아가 아들의 권위를 가지고 자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자리를 못 잡았기 때문에 아들이 피를 흘려 제물이 된 것입니다.

아들이 희생되어 가지고 뭘하는 것이냐? 앞으로 올 부모의 길을 닦는 거예요. 기독교가 그 입장이예요. 2천 년 동안 얼마나 피를 많이 흘렸어요. 오신 메시아 예수가 결혼을 못 했어요. 예수가 결혼을 했다면 오늘날 로마 교황청에 법왕이 있는 것이 아니예요. 12제자가 필요 없어요. 예수의 일족이, 하늘 직계가 이 땅 위에 있었을 것인데 그걸 못 했기 때문에….

기독교는 자녀의 도리를 이어 가지고 희생하여 앞으로 올 재림주의 길, 참부모의 길, 참부모가 올 길을 닦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참부모를 모셔야 할 기독교가 반대해 나왔기 때문에 참부모가 십자가를 지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오는 목적이 뭐냐? 하나님을 이 땅 위에 모셔 와야 되는 것입니다. 문총재가 지금 해야 할 일이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하나님을 이 땅 위에 모셔 와야 되는 것인데, 그 참부모라는 이름이 귀한 것만이 아니예요. 어렵고 심각한 것입니다. 하나님을 이 땅 위에 접붙여야 돼요. 창조이상의 하나님의 사랑과 인간의 사랑이 종횡의 합덕 이념을 중심삼고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에 새로운 혈통적 기준을 이은 종족권을 가졌다는 팻말을 꽂아 가지고 승리의 왕권을 가지고 깃발을 날릴 수 있게 되어야 돼요. 지나가던 사람이 그 깃발을 저주하면 벌받습니다. 그래서 깃발을 꽂으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참부모 선포의 날이 오는 것입니다. 참부모를 선포하는 날에는 악마는 없는 거예요. 타락의 부모는 안 생긴다는 그 기원을 찾아야 될 게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문선생은 모든 악마들의 반대를 다 벗어났습니다. 미국 소련의 반대 다 벗어났어요. 참부모 환영대회 이후에는 김일성이라든가 이 땅 위의 요사스러운 모든 사람들은 자동적으로, 그냥 두어도 다 죽어요. 두고 보라구요. 병이 나서 죽어요. 요사스러운 문제가 벌어진다고 보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앞으로 사탄세계의 불의의 무리, 불의의 전통을 이어 나가는 족속들은 쳐 버리는 반면, 통일교회는 그들 앞에 자랑할 수 있는 가정과 자랑할 수 있는 종족과 자랑할 수 있는 민족과 자랑할 수 있는 인류의 하나의 주체계열을 만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오색인종이 합동결혼식을 하는 것입니다. 백인과 흑인, 황인과 흑인, 황인과 백인을 섞어 놓아 가지고, 한 부모의 심정으로 묶었으며, 여기에 있어서 이 사랑은 천리가 수긍하는 만세의 진리예요. 그 만세 앞에 순응하면서 감사할 수 있는, 영광을 돌릴 수 있는 일생의 생활을 갖지 못한 사람은 천국 백성이 못 된다는 원리가 딱 나와 있는 것입니다.

내가 이제 명령을 하게 된다면 못 할 것이 없어요. 내가 공산당 식으로 했다면 벌써 김일성이 잡아 죽였을 거라구요. 북한에는 내가 사람을 안 보낸 줄 알아요? 20년 전에 보냈어요. 소련의 큰 도시들도 20년 전부터 선교사를 다 보냈어요. 소련 위성국가에도 선교사를 내보냈어요. 요전에 대통령이 되고 후보 된 사람들이 누구예요? 선교사들과 협력해 가지고 하나님 체제를 반대하는 공산주의 패망을 위한 준비공작을 해 나온 사람들이예요. 오늘날 공산당을 해방한 사람이 고르바초프가 아니예요. 레버런 문이예요. 레버런 문이 했습니다.

악마가 생겨나기를 아담 해와, 조상 되는 부모가 잘못해서 생겨났으니 그걸 부모가 해결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련을 굴복시켜 들어와 가지고 참부모 선포를 한 것입니다. 그것이 천리의 대도를 세우는 데 논리적 원칙에 위배되는 결론이 아니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